‘호랑이 새끼를 키웠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5 16:30:19
  • -
  • +
  • 인쇄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X김준현X이특, 26일 저녁 8시 첫방송 네이버TV 동시 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MC 강호동을 향한 MC 이특의 끈질긴 질문 폭격이 쏟아진다.

‘절레절레’ 고개를 흔들던 강호동을 향해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스타일”이라며 강력한 한 방을 던졌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26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는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 MC 이특의 활약이 펼쳐진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첫 코너는 바로 이특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다.

준비된 총 4개의 밀키트 요리 중 이특이 직접 만든 ‘가짜 밀키트’를 찾는 것.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첫 번째 주제는 여름 보양식으로 이특은 이연복 셰프의 팁을 받아 가짜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이특은 “밀키트 좀 드셔보셨어요?”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고 김준현은 “인기 있는 밀키트는 웬만하면 다 먹어봤다”며 밀키트 부심을 드러냈다.

히밥과 야식이도 먹방을 통해 다수의 밀키트를 접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사이즈부터 특별한 4개의 여름 보양식 밀키트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그야말로 ‘혼돈의 카오스’에 빠졌다고.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밀키트 요리 중 ‘가짜 밀키트’를 멤버들이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4개의 밀키트 중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밀키트가 무엇인지 물었고 강호동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강호동은 “너무 잔인한 것 같아요~”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고 이특은 “잔인하지만 선택하셔야 해요 어떤 거 드시겠어요?”며 속사포 질문을 던졌다.

질문과 대답 사이 창과 방패처럼 맞서던 중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진행 스타일이다 어떤 거 드시겠어요?”며 팩트 폭격을 쏟아냈다.

이를 보던 김준현은 조용히 “호랑이 새끼를 키웠네~”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과연 강호동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한 MC 이특의 활약이 담긴 ‘위대한 집쿡 연구소’ 1회는 오는 26일 목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TV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공개된다.

채널S 정영환 편성팀장은 "위대한 집쿡연구소는 연예계 대표 먹방 강호동, 김준현과 100만 구독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야식이의 신선한 조합으로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한 소개와 함께 누가 더 최고 먹방인지를 지켜보는 재미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시새마을회, 2025 사랑의 김장 행사 성료

[뉴스스텝] 문경시와 문경시새마을회는 지난 17일부터 27일까지 읍면동 별로 지도자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025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했다. 정성껏 담근 4천 여포기의 김장 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등 각 읍면동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 1천4백여 가구를 선정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전달한다. 문경시새마을회는 매년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오류고아라해변 주변 공공야외화장실·샤워장 집중 정비 실시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태)은 11월 25일 오류고아라해변 주변에 위치한 공공야외화장실과 샤워장을 대상으로 청소 및 기계설비 점검을 실시하고 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성수기 운영 이후 노후되거나 오염된 시설을 정비하고, 동절기 대비 안전하고 쾌적한 공중위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관광휴양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 중심의 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직원들은 화장

부산시의회 스타트업 성장정책 연구회 김형철 대표의원,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 수상!!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부산광역시 스타트업 성장 정책 연구회’는 김형철 대표의원이 27일 열린 '2025 벤처인의 날'행사 중 '2025 부산벤처기업인상 및 신기술혁신상 시상식'에서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벤처기업협회와 함께 개최했으며, 지역 우수 벤처기업인과 유공자를 시상하고 기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