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X남다름, 본격 퇴마 첫 호흡 예고 친구 윤정훈 목격 후 반응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2 16:53:42
  • -
  • +
  • 인쇄
‘우수무당 가두심’ 윤정훈, 한밤중 갑자기 텅 빈 교실 창틀에 걸터 앉은 이유 이목 집중
▲ <사진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우수무당 가두심’ 김새론, 남다름이 한밤중 교실 창틀에 위태위태하게 앉아 있는 윤정훈을 목격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스산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퇴마 듀오’ 앞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앞서 공개된 에피소드에는 두심과 우수가 모의고사에서 전교 꼴찌를 한 일남이 악령의 타깃이 되자, 친구를 구하고자 악령과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퇴마 듀오 두심과 우수는 악령으로부터 일남을 구했다.

특히 두심이가 악령의 존재를 믿지 않는 일남에게 꽁꽁 감춰온 자신의 능력을 공개해가며 죽은 일남의 아버지의 당부를 전해 주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2일 공개된 스틸에는 두심과 우수가 스산하다 못해 오싹한 분위기로 가득 찬 교실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이 한밤중 불 꺼진 교실을 찾은 이유는 다름 아닌 악령의 타깃이 된 전교 꼴찌 일남 때문이다.

일남을 교실 창틀에 위태위태하게 앉아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짜릿하게 만든다.

두심은 기존에 본적 없는 다급한 표정으로 급박한 상황임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우수는 손에 무기인 밧줄을 감은 채 무엇인가에 밀려난 듯 고통스러워 하고 있어 더욱 긴장감이 고조된다.

음산한 분위기에 긴장감을 늦출 새 없는 상황 속 두심과 우수가 무엇을 보고 놀랐는지 토끼 눈이 된 채로 나란히 한 방향을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앞서 두심과 우수의 노력으로 악령의 저주에서 벗어났던 일남이 늦은 밤 텅 빈 교실 창틀 위에 위태롭게 앉아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퇴마 듀오 두심과 우수 앞에 어떤 일이 벌어져 이들이 깜짝 놀란 것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측은 “후반부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퇴마 액션과 쫄깃한 스토리로 시청자분들에게 색다른 액션 쾌감과 설레는 감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심과 우수 그리고 일남에게 어떤 일이 닥친 것인지 곧 공개될 7화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매회 20분 내외, 총 12부로 구성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시새마을회, 2025 사랑의 김장 행사 성료

[뉴스스텝] 문경시와 문경시새마을회는 지난 17일부터 27일까지 읍면동 별로 지도자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025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했다. 정성껏 담근 4천 여포기의 김장 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등 각 읍면동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 1천4백여 가구를 선정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전달한다. 문경시새마을회는 매년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오류고아라해변 주변 공공야외화장실·샤워장 집중 정비 실시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태)은 11월 25일 오류고아라해변 주변에 위치한 공공야외화장실과 샤워장을 대상으로 청소 및 기계설비 점검을 실시하고 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성수기 운영 이후 노후되거나 오염된 시설을 정비하고, 동절기 대비 안전하고 쾌적한 공중위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관광휴양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 중심의 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직원들은 화장

부산시의회 스타트업 성장정책 연구회 김형철 대표의원,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 수상!!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부산광역시 스타트업 성장 정책 연구회’는 김형철 대표의원이 27일 열린 '2025 벤처인의 날'행사 중 '2025 부산벤처기업인상 및 신기술혁신상 시상식'에서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벤처기업협회와 함께 개최했으며, 지역 우수 벤처기업인과 유공자를 시상하고 기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