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류준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첫방송 D-1 짙은 감성의 新 캐릭터 탄생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3 10:02:19
  • -
  • +
  • 인쇄
JTBC ‘인간실격’ 류준열, 짙은 감성의 新 캐릭터 탄생 예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 끌어올려
▲ “믿고 보는 배우 류준열,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첫방송 D-1 짙은 감성의 新 캐릭터 탄생 예고”
[뉴스스텝] 배우 류준열이 드라마 ‘인간실격’를 통해 또 다른 역대급 캐릭터 탄생시킬 예정이다.

류준열은 4일 첫 방송되는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에서 가파른 오르막길 앞에서 방향을 잃은 남자 ‘강재’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류준열이 출연하는 ‘인간실격’은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과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 격렬한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낸다.

극 중 류준열은 한 통의 메시지와 얼마의 돈만 있으면 누군가의 친구, 가족, 애인으로 '1인 다역'을 소화해내는 그는 자칭 1인 기업가이자 역할대행서비스 운영자 ‘강재’역을 맡았다.

강재는 가난의 유전자를 벗고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남자다.

류준열은 부유한 삶을 꿈꾸며 지름길을 찾아 헤맸지만, 무엇 하나 이룬 것 없이 가파른 오르막길 앞에서 방향을 잃은 강재를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지난 2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류준열은 ‘인간실격’으로 드라마 복귀소식을 알리며 “시나리오가 굉장히 중요했다.

어떤 감독님, 어떤 배우와 작업하는 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데뷔 전부터 극장에서 보고 즐겼던 작품을 두 분이 함께 해주셔서 고민할 이유가 없었다.

시나리오도 좋은데 두 분과 함께 한다고 하니 '무조건 하겠다', 아니 '제발 좀 써달라’라는 심정이었다”고 작품을 선택하게 된 솔직한 이유를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방송을 앞둔 류준열은 “저희가 솔직하게 인터뷰할 수 있던 것처럼 저희 드라마도 솔직한 지점들이 있는 것 같다.

가끔은 꺼려하기 어려운 이야기도 있고 말하고 싶지 않지만 들키고 싶지 않은 감정들을 꺼내면서 전체적으로 있을 법한 일을 더 있을 법하게, 어제 있던 일을 TV에서 보는 것처럼 보는 이야기들이 담겨 있어서 그런 부분이 매력인 것 같다”고 ‘인간실격’의 솔직한 감성을 강조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스틸 사진에서도 류준열은 인간의 내면을 파고드는 깊은 통찰과 진한 감성이 녹여진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이처럼 그간 다양한 작품 속 한계 없는 캐릭터 변신으로 남다른 연기내공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류준열은 ‘인간실격’을 통해 아무것도 못될 것 같은 자신이 두려워진 청춘 끝자락의 남자 ‘강재’로 완벽 변신해 치유와 공감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풀어낼 전망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시새마을회, 2025 사랑의 김장 행사 성료

[뉴스스텝] 문경시와 문경시새마을회는 지난 17일부터 27일까지 읍면동 별로 지도자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2025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했다. 정성껏 담근 4천 여포기의 김장 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등 각 읍면동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 1천4백여 가구를 선정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전달한다. 문경시새마을회는 매년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오류고아라해변 주변 공공야외화장실·샤워장 집중 정비 실시

[뉴스스텝]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태)은 11월 25일 오류고아라해변 주변에 위치한 공공야외화장실과 샤워장을 대상으로 청소 및 기계설비 점검을 실시하고 정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는 성수기 운영 이후 노후되거나 오염된 시설을 정비하고, 동절기 대비 안전하고 쾌적한 공중위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관광휴양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 중심의 환경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직원들은 화장

부산시의회 스타트업 성장정책 연구회 김형철 대표의원,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 수상!!

[뉴스스텝] 부산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부산광역시 스타트업 성장 정책 연구회’는 김형철 대표의원이 27일 열린 '2025 벤처인의 날'행사 중 '2025 부산벤처기업인상 및 신기술혁신상 시상식'에서 ‘벤처 30주년 기념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벤처기업협회와 함께 개최했으며, 지역 우수 벤처기업인과 유공자를 시상하고 기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