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하하X신봉선X미주, 충격 비주얼 도둑들 변신 폭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1 15:59:49
  • -
  • +
  • 인쇄
유재석 “잡범 아니야” VS 정준하 “유첨지” → 정준하X하하 싱크로율 100% 최선 다한 비주얼
▲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뉴스스텝]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누가 봐도 수상한 ‘도둑들’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얌스러운 도둑’ 유재석부터 케빈에게 제대로 당한 ‘나 홀로 집에’ 도둑 듀오 정준하, 하하 등 폭소 유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수상한 도둑들로 변신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 웃음이 빵 터지는 도둑 5인방의 모습이 담겨 폭소를 유발한다.

검은 모자에 콧수염까지 단 ‘얌스러운 도둑’ 유재석, ‘나 홀로 집에’의 케빈에게 호되게 당한 도둑 듀오로 변신한 정준하와 하하, 까까머리에 죄수복을 입은 신봉선, 영화 ‘도둑들’의 전지현으로 비주얼을 담당하는 미주까지 수상했다.

100%의 모습이 충격을 안겨준다.

자신을 ‘경제 사범’이라고 소개한 유재석에게 정준하는 ‘유첨지’라며 찰떡 별명을 던져 웃음을 유발했다.

비주얼에 최선을 다한 정준하와 하하는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모두의 인정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도둑들’ 5인방이 모인 이유는 바로 ‘진품과 가품’을 가려 진짜 값어치 있는 물건을 찾아내는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 이들은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다이아몬드와 큐빅, 유명 화가가 그린 귀한 그림과 누군가 현장에서 직접 그린 그림 등 클래스가 다른 ‘진품’과 ‘가품’ 사이에서 진짜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등장만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훔칠 5인방이 과연 ‘진품’과 ‘가품’ 사이에서 진짜를 가려낼 수 있을지 오는 2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을 담는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 스토리가 펼쳐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파주시, 율곡문화진흥원 설립 기본계획 중간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는 지난 27일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율곡문화진흥원 설립 기본계획 수립용역’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보고회에는 최병갑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해 경기도 문화정책과, 파주문화원, 대학교수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그동안의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율곡문화진흥원(이하 ‘진흥원’) 설립의 타당성과 향후 역할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시는 지난 7월 용역 착수 이후 진

파주시 중앙도서관, '2025 파주시 작은도서관대회 패스 페스타(PASS FESTA)'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6일, 한 해 동안 작은도서관의 다양한 활동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운영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녩파주시 작은도서관대회 패스 페스타(PASS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현재 파주시에는 80여 개의 공사립 작은도서관이 등록되어 있으며, 마을회관, 아파트 단지, 상가, 종교시설 등 생활권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작은도서관들은 시민들의 독서문화 활성화와 지역 공동체 형

수원특례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인공지능(AI)·디지털 분야 대상 수상

[뉴스스텝] 수원특례시는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에서 인공지능(AI)·디지털 분야 대상을 받았다.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지방자치TV, 한국지방자치학회,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했다.수원시는 전국 지자체 최초로 국 단위 AI 전담조직을 신설해 체계적 정책 기반을 구축했다.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 전자고지 통합시스템, AI 도로분석 시스템 등을 추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