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우주소녀 다영 “족은 뜯어야 제맛”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6 17:31:52
  • -
  • +
  • 인쇄
찢은 족발 X 뜯는 족발 컬래버 치팅 데이 먹방 현장 선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서 우주급 리액션으로 활약을 펼쳤던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 연구원으로 재등판한다.

다영은 “족은 뜯어야 제맛”이라며 찢은 족발부터 뜯는 족발까지 치팅 데이를 방불케 만든 족발 먹방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7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특별 연구원으로 재출격한 우주소녀 다영의 먹방 모습이 담긴 7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치팅 데이를 위한 음식’을 주제로 ‘개그계 근육 멧돼지’ 강재준과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연구원으로 출연해 ‘가짜 밀키트’ 찾기에 나선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짜 밀키트’ 후보 중 하나인 ‘찢족’ 밀키트 먹타임 현장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찢족’은 기존의 족발과는 달리 살코기가 모두 찢어져 나온 비주얼로 연구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야들야들, 탱글탱글, 쫀든쫀득 3가지 식감이 모두 살아 있는 ‘찢족’ 밀키트에 연구원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우주소녀 다영이 ‘찢족’ 먹방에 이어 족을 들고 ‘뜯족’을 즐기며 실제 치팅 데이를 방불케 하는 현장도 담겨 눈길을 모은다.

다영은 “족은 뜯어먹어야 제맛”이라며 아이돌계 신흥 먹방 강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특별연구원 우주소녀 다영의 ‘찢족’과 ‘뜯족’을 오가는 먹방 현장은 오는 7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환경사업소, '폐기물처리시설 운영실태평가' 2년 연속 최우수

[뉴스스텝] 원주시환경사업소는 지난 27일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한 ‘2025년 폐기물처리시설 운영실태평가’에서 생활자원회수센터 부문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장관 표창 및 포상금 300만 원을 받았다.이번 평가는 폐기물 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처리·관리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시행하는 평가 제도다.생활자원회수센터 부문 평가는

서산시, 2025년 원스톱 민원처리 우수 설계사무소 선정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가 건축 민원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해 시민의 만족도를 높인 우수 설계사무소 2개소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 우수 설계사무소는 원스톱 민원 처리를 위해 민원 업무를 대행하는 건축설계사무소 51개소, 토목설계사무소 28개소 등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시는 건축과 토목 등 두 분야당 우수 설계사무소 1개소를 선정했으며, 그 결과 건축 분야에 ‘반도 건축사사무

당진시, 2026년 청년맞춤형 농산물 가공 브랜드 및 포장디자인 개발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산물 가공상품의 경쟁력을 끌어올릴 실전형 디자인 교육을 위해 ‘2026년 청년맞춤형 농산물 가공 브랜드 및 포장재디자인 개발교육’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지역 농가·청년 창업자의 상품 브랜딩 역량을 키우고 유통시장 교섭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6회 과정 10명 내외의 소규모 정예로 2026년 1월 7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한다.특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