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광렬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버라이어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2 16:42:29
  • -
  • +
  • 인쇄
“와 이 무게감이.”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대한민국의 ‘올림픽 영웅’으로 불리는 펜싱의 박상영 선수와 태권도 인교돈 선수가 ‘힐링산장 2’의 두 번째 게스트로 합류한다.

당당히 동메달을 가지고 힐링산장에 입성한 이들. 그들의 허락 하에 함께 힐링을 하게 된 이지현은 동메달을 목에 매고 감격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오는 13일 채널S에서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는 충남 보령에 첫 번째 게스트 이지현과 두 번째 게스트로 박상영 선수와 인교돈 선수가 합류해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첫번째 모습이 공개된다.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간미와 위트 넘치는 배우 전광렬이 산장지기로 이수영과 허경환이 입담과 재치를 뽐내는 산장매니저로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 맞춤형 활약을 펼친다.

앞서 이들의 맞춤형 힐링 선물을 받을 첫 게스트로 약 7년 전 방송가를 떠난 이지현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인간승리의 ‘올림픽 영웅’이 합세하며 서로에게 어떤 에너지를 줄 지 기대를 모은다.

우선 펜싱의 박상영 선수는 도쿄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에페 단체전의 대표팀으로 합류해 중국을 꺾고 동메달을 획득했다.

우리나라 남자 에페 단체전 동메달 획득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로 부둥켜안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던 바. 그는 특별한 이유로 체육관을 갈 수 없는 상태였기에 자신의 집 옥상에서 죽기 살기로 펜싱 연습을 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태권도의 인교돈 선수는 그 어떤 메달보다 빛나는 메달을 땄다.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 남자 80㎏ 초과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그는 지난 2014년 림프암 진단을 받았는데, 좌절하지 않고 꾸준한 치료를 받으며 재기를 준비했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인간승리’인 그의 등장은 한 순간 ‘힐링산장’의 분위기를 바꿔 놓았다.

“와 이 무게감이.”며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동메달. 피, 땀, 눈물이 만든 동메달에 모두가 눈을 떼지 못하자 두 사람은 기쁜 마음으로 동메달을 건넸다.

이날 좋은 에너지를 받아가겠다며 의지를 보인 이지현은 동메달을 목에 걸며 감격해하기도. 이처럼 어렵고 힘든 얘기도 이들에겐 서로 얘기를 나누고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힐링’의 시간이었다.

이들에게 ‘힐링산장 2’는 충남 보령에서 어떤 힐링을 선물할 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힐링의 최절정을 찍을 힐링 버스킹 라인업이 공개 돼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울랄라세션과 윤딴딴. 이들은 이지현과 박상영, 인교돈 선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노래를 선사했다.

이에 힐링산장에는 웃음과 환희, 그리고 감동의 열기가 가득해졌다는 후문이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에서 월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내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파주시, 율곡문화진흥원 설립 기본계획 중간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는 지난 27일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율곡문화진흥원 설립 기본계획 수립용역’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보고회에는 최병갑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해 경기도 문화정책과, 파주문화원, 대학교수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그동안의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율곡문화진흥원(이하 ‘진흥원’) 설립의 타당성과 향후 역할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시는 지난 7월 용역 착수 이후 진

파주시 중앙도서관, '2025 파주시 작은도서관대회 패스 페스타(PASS FESTA)'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 중앙도서관은 오는 6일, 한 해 동안 작은도서관의 다양한 활동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운영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녩파주시 작은도서관대회 패스 페스타(PASS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현재 파주시에는 80여 개의 공사립 작은도서관이 등록되어 있으며, 마을회관, 아파트 단지, 상가, 종교시설 등 생활권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작은도서관들은 시민들의 독서문화 활성화와 지역 공동체 형

수원특례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인공지능(AI)·디지털 분야 대상 수상

[뉴스스텝] 수원특례시는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에서 인공지능(AI)·디지털 분야 대상을 받았다.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지방자치TV, 한국지방자치학회,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했다.수원시는 전국 지자체 최초로 국 단위 AI 전담조직을 신설해 체계적 정책 기반을 구축했다.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 전자고지 통합시스템, AI 도로분석 시스템 등을 추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