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광렬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버라이어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2 16:42:29
  • -
  • +
  • 인쇄
“와 이 무게감이.”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대한민국의 ‘올림픽 영웅’으로 불리는 펜싱의 박상영 선수와 태권도 인교돈 선수가 ‘힐링산장 2’의 두 번째 게스트로 합류한다.

당당히 동메달을 가지고 힐링산장에 입성한 이들. 그들의 허락 하에 함께 힐링을 하게 된 이지현은 동메달을 목에 매고 감격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오는 13일 채널S에서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는 충남 보령에 첫 번째 게스트 이지현과 두 번째 게스트로 박상영 선수와 인교돈 선수가 합류해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첫번째 모습이 공개된다.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인간미와 위트 넘치는 배우 전광렬이 산장지기로 이수영과 허경환이 입담과 재치를 뽐내는 산장매니저로 ‘힐링’이 필요한 게스트 맞춤형 활약을 펼친다.

앞서 이들의 맞춤형 힐링 선물을 받을 첫 게스트로 약 7년 전 방송가를 떠난 이지현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인간승리의 ‘올림픽 영웅’이 합세하며 서로에게 어떤 에너지를 줄 지 기대를 모은다.

우선 펜싱의 박상영 선수는 도쿄올림픽에서 펜싱 남자 에페 단체전의 대표팀으로 합류해 중국을 꺾고 동메달을 획득했다.

우리나라 남자 에페 단체전 동메달 획득은 이번이 처음으로 서로 부둥켜안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던 바. 그는 특별한 이유로 체육관을 갈 수 없는 상태였기에 자신의 집 옥상에서 죽기 살기로 펜싱 연습을 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태권도의 인교돈 선수는 그 어떤 메달보다 빛나는 메달을 땄다.

2020 도쿄올림픽 태권도 남자 80㎏ 초과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그는 지난 2014년 림프암 진단을 받았는데, 좌절하지 않고 꾸준한 치료를 받으며 재기를 준비했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인간승리’인 그의 등장은 한 순간 ‘힐링산장’의 분위기를 바꿔 놓았다.

“와 이 무게감이.”며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는 동메달. 피, 땀, 눈물이 만든 동메달에 모두가 눈을 떼지 못하자 두 사람은 기쁜 마음으로 동메달을 건넸다.

이날 좋은 에너지를 받아가겠다며 의지를 보인 이지현은 동메달을 목에 걸며 감격해하기도. 이처럼 어렵고 힘든 얘기도 이들에겐 서로 얘기를 나누고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힐링’의 시간이었다.

이들에게 ‘힐링산장 2’는 충남 보령에서 어떤 힐링을 선물할 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힐링의 최절정을 찍을 힐링 버스킹 라인업이 공개 돼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울랄라세션과 윤딴딴. 이들은 이지현과 박상영, 인교돈 선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노래를 선사했다.

이에 힐링산장에는 웃음과 환희, 그리고 감동의 열기가 가득해졌다는 후문이다.

전광렬-이수영-허경환이 함께 힐링의 진수를 선사할 ‘힐링산장 2’는 시즌 1 때와 같이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에서 월요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채널S는 내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