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준현X김민아, 아찔하게 매운맛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6:07:43
  • -
  • +
  • 인쇄
결정적 한 방 ‘치즈 닭갈비’ 밀키트 먹방 선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준현과 김민아의 아찔하게 매운 ‘치즈 닭갈비’ 먹방 현장이 담긴 영상이 선공개됐다.

‘김준면’을 소환, 치즈 흡입을 선보인 김준현과 역대급 ‘맵고수’의 면모를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김준현과 김민아가 결정적 한 방 메뉴 ‘치즈 닭갈비’ 먹방을 펼친 모습이 담긴 8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 주제인 ‘치즈 닭갈비’ 밀키트 시식 현장이 담겼다.

아찔하게 매콤한 닭갈비를 포근하게 감싸는 모짜렐라 치츠가 보는 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김준현은 ‘김준면’을 소환해 길게 늘어난 치즈를 흡입하는 모습으로 연구원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초딩 입맛의 소유자 개그맨 이상준은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연예계 대표 ‘맵고수’ 김민아는 첫 입부터 “조금 더 매웠으면”이라고 해 범상치 않은 ‘맵부심’을 보여준다.

김준현과 김민아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결정적 한 방의 주인공 ‘치즈 닭갈비’가 과연 어떻게 변신하게 될지는 오늘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