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준현X김민아, 아찔하게 매운맛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6:07:43
  • -
  • +
  • 인쇄
결정적 한 방 ‘치즈 닭갈비’ 밀키트 먹방 선공개
▲ <사진 제공>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뉴스스텝]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김준현과 김민아의 아찔하게 매운 ‘치즈 닭갈비’ 먹방 현장이 담긴 영상이 선공개됐다.

‘김준면’을 소환, 치즈 흡입을 선보인 김준현과 역대급 ‘맵고수’의 면모를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김준현과 김민아가 결정적 한 방 메뉴 ‘치즈 닭갈비’ 먹방을 펼친 모습이 담긴 8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강호동과 김준현의 결정적 한 방’ 주제인 ‘치즈 닭갈비’ 밀키트 시식 현장이 담겼다.

아찔하게 매콤한 닭갈비를 포근하게 감싸는 모짜렐라 치츠가 보는 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김준현은 ‘김준면’을 소환해 길게 늘어난 치즈를 흡입하는 모습으로 연구원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초딩 입맛의 소유자 개그맨 이상준은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연예계 대표 ‘맵고수’ 김민아는 첫 입부터 “조금 더 매웠으면”이라고 해 범상치 않은 ‘맵부심’을 보여준다.

김준현과 김민아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 결정적 한 방의 주인공 ‘치즈 닭갈비’가 과연 어떻게 변신하게 될지는 오늘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소방안전본부, 기상 악화 뚫고 중증환자 살린 제주 119항공대…적극행정상 수상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 119특수대응단이 기상 악화 속에서도 중증 응급환자를 항공·지상 복합 이송체계로 신속히 이송한 공로로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인사처장상을 수상했다. 제주지역은 중증 응급환자의 수도권 이송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특히 장기이식과 고난도 수술은 헬기 기반 긴급 이송이 필수다. 이번 사례의 환자 역시 폐섬유증으로 즉시 이송이 필요했으나

부안미디어센터, 관내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뉴스스텝] 부안미디어센터는 오는 12월 1일과 12월 8일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Grip(그립)’에서 ‘부안군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부안 지역 소상공인이 미디어교육을 통해 익힌 촬영·소통·판매 역량을 실시간 라이브커머스로 직접 실행해보는 실전형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의 상품 경쟁력 강화와 온라인 유통 시장 진출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시간 방

강화군, 내년도 본예산 7,044억 원 편성… 국‧시비 역대 최대 규모 확보

[뉴스스텝] 강화군의 2026년도 본예산으로 7,044억 원을 편성해 강화군의회에 제출했다. 이는 올해보다 5.17%(346억 원) 증가한 규모로 역대 최대 예산이다.국‧시비 보조금 처음으로 3천억 돌파… 역대 최대 규모 중앙부처 등 방문해 적극적으로 설득 성과 이번 본예산 7천억 원 돌파는 전년보다 국·시비 보조금을 크게 확보한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내년도 국·시비 보조금은 총 3,058억 원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