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량한 외딴섬에 불시착 한 NCT 127,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5 16:05:56
  • -
  • +
  • 인쇄
미스터리한 분위기 X비장한 표정 배경 뚫고 나오는 카리스마 비주얼
▲ <사진 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뉴스스텝] 글로벌 아이돌 NCT 127과 함께 시즌 2로 돌아온 ‘아날로그 트립 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오늘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측은 콘텐츠 공개에 앞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예열했다.

‘아날로그 트립’은 지난 2019년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의 특별한 여행기를 담아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은 데 이어 2년 만에 시즌 2 방송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최근 정규 3집 활동으로 전 세계 차트를 사로잡은 글로벌 그룹 NCT 127의 출연이 예고되면서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얼룩진 양피지 속 탐험가 복장을 한 NCT 127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어딘가 미스터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들이 있는 산과 바다, 갯벌 등 대자연의 공간 역시 신비로운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기대감을 더한다.

비장함과 결의에 찬 멤버들의 표정 또한 이들의 섬 탈출기가 결코 평범하지 않을 것을 예감하게 한다.

극한의 상황 속에서 과연 아홉 멤버들은 위기로부터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NCT 127 멤버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미스터리 섬 탈출기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는 오는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11시 NCT 127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신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소방안전본부, 기상 악화 뚫고 중증환자 살린 제주 119항공대…적극행정상 수상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 119특수대응단이 기상 악화 속에서도 중증 응급환자를 항공·지상 복합 이송체계로 신속히 이송한 공로로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인사처장상을 수상했다. 제주지역은 중증 응급환자의 수도권 이송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특히 장기이식과 고난도 수술은 헬기 기반 긴급 이송이 필수다. 이번 사례의 환자 역시 폐섬유증으로 즉시 이송이 필요했으나

부안미디어센터, 관내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뉴스스텝] 부안미디어센터는 오는 12월 1일과 12월 8일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Grip(그립)’에서 ‘부안군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부안 지역 소상공인이 미디어교육을 통해 익힌 촬영·소통·판매 역량을 실시간 라이브커머스로 직접 실행해보는 실전형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의 상품 경쟁력 강화와 온라인 유통 시장 진출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시간 방

강화군, 내년도 본예산 7,044억 원 편성… 국‧시비 역대 최대 규모 확보

[뉴스스텝] 강화군의 2026년도 본예산으로 7,044억 원을 편성해 강화군의회에 제출했다. 이는 올해보다 5.17%(346억 원) 증가한 규모로 역대 최대 예산이다.국‧시비 보조금 처음으로 3천억 돌파… 역대 최대 규모 중앙부처 등 방문해 적극적으로 설득 성과 이번 본예산 7천억 원 돌파는 전년보다 국·시비 보조금을 크게 확보한 것이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내년도 국·시비 보조금은 총 3,058억 원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