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비슷하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7 16:39:34
  • -
  • +
  • 인쇄
‘웃는 모습 김세정 닮은꼴’ 위해 하루 종일 웃상 유지 가능할까? 웃음 만발
▲ <사진 제공> 힐링산장 2
[뉴스스텝] 다이어트로 리즈를 갱신하며 화제가 됐던 빅마마 이영현이 ‘힐링산장 2’에서 ‘구구단 김세정’ 닮은꼴 인증을 하기 위해 ‘웃상’을 하루 종일 유지하겠다고 밝혀 웃음이 만발했다.

이와 함께 현재의 체중 관리와 털털하고도 솔직한 면모를 드러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 측은 오늘 방송되는 게스트 이영현의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영현은 김용준에 이어 초대된 두 번째 손님으로 3-4회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야기들에 대한 운을 떼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확 달라진 모습으로 오랜만에 그를 맞이한 산장지기 전광렬, 산장 매니저 이수영과 허경환, 그리고 첫 번째 손님인 김용준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영현은 달라진 외모뿐 아니라 밝은 웃음으로 모두에게 인사를 하며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했다.

특히 화제가 됐던 다이어트로 리즈를 갱신한 그를 본 허경환은 SNS에서 난리가 난 ‘웃는 모습 김세정 닮은꼴’ 얘기를 언급했다.

이에 전광렬은 이영현을 바라봤고 “진짜 닮았네”며 놀랐다고. 이영현은 쑥스러우면서도 기분 좋음을 감추지 않으며 “오늘 하루 종일 웃상 해야겠다”고 말해 웃음꽃이 만발했다.

하지만 이영현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결혼생활, 그리고 현재의 체중 관리 등을 얘기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가수 선배인 ‘영이’ 이수영은 이영현의 얘기에 눈을 떼지 못하고 폭풍 공감을 하며 이영현의 둘도 없는 지원군으로 활약했다.

이와 함께 이영현은 현재의 식단 관리에 관해 얘기하면서 토크를 위해 마련된 지역 특산물을 마주하고 맛 평가를 하는 등 관심을 보였다.

또한 이 특산물 앞에서 허경환이 대화의 즐거움을 위해 주책없는 코멘트를 날리자 “왜 남겨요”며 발끈하는 등 솔직한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영현은 9년 만에 ‘빅마마’를 재결성한 스토리도 들려준다.

멤버들과 운명적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모이게 된 이유,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까지 들려줬다고. 과연 이영현은 ‘김세정 닮은꼴’을 위해 하루 종일 ‘웃상’을 유지할 수 있을지, 멤버들과의 9년 만의 재결성 이야기 등은 오늘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힐링산장 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힐링산장 2’는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산장을 주축으로 일대를 돌아다니며 잘 먹고 잘 쉬고 잘 노는 과정을 통해 ‘힐링’ 그 자체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환경사업소, '폐기물처리시설 운영실태평가' 2년 연속 최우수

[뉴스스텝] 원주시환경사업소는 지난 27일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한 ‘2025년 폐기물처리시설 운영실태평가’에서 생활자원회수센터 부문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장관 표창 및 포상금 300만 원을 받았다.이번 평가는 폐기물 처리 과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처리·관리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매년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시행하는 평가 제도다.생활자원회수센터 부문 평가는

서산시, 2025년 원스톱 민원처리 우수 설계사무소 선정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가 건축 민원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해 시민의 만족도를 높인 우수 설계사무소 2개소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 우수 설계사무소는 원스톱 민원 처리를 위해 민원 업무를 대행하는 건축설계사무소 51개소, 토목설계사무소 28개소 등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시는 건축과 토목 등 두 분야당 우수 설계사무소 1개소를 선정했으며, 그 결과 건축 분야에 ‘반도 건축사사무

당진시, 2026년 청년맞춤형 농산물 가공 브랜드 및 포장디자인 개발 교육생 모집

[뉴스스텝]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산물 가공상품의 경쟁력을 끌어올릴 실전형 디자인 교육을 위해 ‘2026년 청년맞춤형 농산물 가공 브랜드 및 포장재디자인 개발교육’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지역 농가·청년 창업자의 상품 브랜딩 역량을 키우고 유통시장 교섭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6회 과정 10명 내외의 소규모 정예로 2026년 1월 7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한다.특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