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허찬 - 탑독 출신 트롯가수 박현호-미래소년 손동표 등 예능 유망주 첫 상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2 16:38:29
  • -
  • +
  • 인쇄
카카오TV 신규 예능 ‘블루칩스타즈’ 신개념 유망주 투자 버라이어티쇼 기대
▲ <사진 제공> 채널S
[뉴스스텝]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에서 ‘블루칩스타즈’가 오늘 저녁 7시 20분에 TV 독점 첫 방송된다.

‘블루칩스타즈’는 명실상부 ‘국민MC’ 반열에 오른 김성주의 첫 디지털 예능이자, 예능 유망주를 찾는 과정을 주식과 접목시킨 신개념 콘셉트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 금요일 저녁 7시 20분에 채널S를 통해 TV로 첫 방송되는 ‘블루칩스타즈’는 각양각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블루칩 스타’들이 이른바 ‘인간주식시장’에 스스로 상장해 시청자들의 투표에 따른 가치 등락을 살펴보는 콘셉트의 신개념 유망주 투자 버라이어티 쇼다.

최근 MZ세대의 주식 투자 열풍과 스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모의투자 방식을 콘텐츠로 풀어낸 독특한 포맷으로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은 카카오 TV라이브를 통해 예능 유망주들의 활약을 매의 눈으로 평가하고 오픈채팅방의 투표창을 통해 최고의 유망주에 실시간으로 투표하게 된다.

매 라이브 시 집계된 투표수가 그 주 유망주들의 주가로 설정되며 시청자들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스타들을 지켜보며 응원하는 재미는 물론 이들의 주가가 요동치는 짜릿한 과정까지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10일 오후 2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된 ‘블루칩스타즈’에서는 빅톤 허찬, 탑독 출신의 트롯가수 박현호, 미래소년 손동표 등 예능 우량주 3인방이 첫 등판해 기대를 모았다.

이어 이들은 자신의 주가를 올리기 위해 노래부터 춤, 개인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 신규 예능인 ‘블루칩스타즈’는 주식과 버라이어티 쇼를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예능 유망주들의 매력을 발견하고 예능 우량주를 찾아내는 과정이 큰 웃음을 안겨준다.

특히 ‘블루칩스타즈’는 명실상부 ‘국민 MC’ 반열에 오른 김성주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디지털 예능으로 초아-신사임당과 함께 다른 예능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