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허찬 - 탑독 출신 트롯가수 박현호-미래소년 손동표 등 예능 유망주 첫 상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2 16:38:29
  • -
  • +
  • 인쇄
카카오TV 신규 예능 ‘블루칩스타즈’ 신개념 유망주 투자 버라이어티쇼 기대
▲ <사진 제공> 채널S
[뉴스스텝]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에서 ‘블루칩스타즈’가 오늘 저녁 7시 20분에 TV 독점 첫 방송된다.

‘블루칩스타즈’는 명실상부 ‘국민MC’ 반열에 오른 김성주의 첫 디지털 예능이자, 예능 유망주를 찾는 과정을 주식과 접목시킨 신개념 콘셉트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 금요일 저녁 7시 20분에 채널S를 통해 TV로 첫 방송되는 ‘블루칩스타즈’는 각양각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블루칩 스타’들이 이른바 ‘인간주식시장’에 스스로 상장해 시청자들의 투표에 따른 가치 등락을 살펴보는 콘셉트의 신개념 유망주 투자 버라이어티 쇼다.

최근 MZ세대의 주식 투자 열풍과 스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모의투자 방식을 콘텐츠로 풀어낸 독특한 포맷으로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은 카카오 TV라이브를 통해 예능 유망주들의 활약을 매의 눈으로 평가하고 오픈채팅방의 투표창을 통해 최고의 유망주에 실시간으로 투표하게 된다.

매 라이브 시 집계된 투표수가 그 주 유망주들의 주가로 설정되며 시청자들은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스타들을 지켜보며 응원하는 재미는 물론 이들의 주가가 요동치는 짜릿한 과정까지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10일 오후 2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된 ‘블루칩스타즈’에서는 빅톤 허찬, 탑독 출신의 트롯가수 박현호, 미래소년 손동표 등 예능 우량주 3인방이 첫 등판해 기대를 모았다.

이어 이들은 자신의 주가를 올리기 위해 노래부터 춤, 개인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 신규 예능인 ‘블루칩스타즈’는 주식과 버라이어티 쇼를 결합한 새로운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예능 유망주들의 매력을 발견하고 예능 우량주를 찾아내는 과정이 큰 웃음을 안겨준다.

특히 ‘블루칩스타즈’는 명실상부 ‘국민 MC’ 반열에 오른 김성주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디지털 예능으로 초아-신사임당과 함께 다른 예능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