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가 절로 나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1-19 15:03:02
  • -
  • +
  • 인쇄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 <사진 출처> 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뉴스스텝] ‘아날로그 트립 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 NCT 127 태용과 재현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에서는 NCT 127이 직접 잡은 해산물로 행복한 요리 시간을 갖는 장면부터 으스스한 장소에 도착해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팀을 나눠 세 가지 제물을 구해야 하는 미션 말미에 낚시 팀 재현과 해찬은 멤버들의 예상을 뚫고 물고기를 가져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전혀 가망이 없어 보이던 이들은 놀라운 창의력을 발휘해 물고기를 잡는데 성공했다는 후문이다.

NCT 127은 낙지, 물고기, 고둥 등 직접 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해변에서 즉석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태용이 능숙한 회 뜨기 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재현 역시 빠질 수 없는 요리 솜씨를 뽐낸다.

이들이 만든 음식을 맛보고 정우는 “박수가 절로 나온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해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그간 얻은 단서를 토대로 마을회관으로 향한다.

이들은 첫째 날에 이어 그곳에서 또 하나의 거대한 비밀을 발견한다.

더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특별한 만남도 예고돼 이것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흥미를 고조시킨다.

어느덧 날이 저물고 NCT 127 멤버들은 음산한 기운이 흐르는 새로운 장소에 도착한다.

보기만 해도 등골이 오싹해지는 이곳에서 재현이 “오늘 밤 조심해야 해”며 긴장감을 자아낸 가운데, 어떤 사건이 벌어지게 될지 멤버들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