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SBS 모비딕 ‘아이돌시티’ 네 번째 주자 발탁 ‘대세 유망주 행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3 22:04:31
  • -
  • +
  • 인쇄
미래소년 “첫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모습 기대” 소감
▲ 사진 제공 = SBS 모비딕 ‘미래소년시티’

[뉴스스텝] 그룹 미래소년이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를 통해 대세 아이돌 행보에 나선다.

미래소년은 SBS 모비딕 오리지널 예능 ‘아이돌시티’ 네 번째 주자로 발탁되어 3일부터 매주 단독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를 공개한다.

앞서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등이 거쳐간 ‘아이돌시티’는 유망주 아이돌이 대세로 발돋움하는 등용문으로 알려진 디지털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이다.

미래소년은 아이즈원 이후 약 3년만에 선보이는 이 시리즈의 네 번째 그룹으로 선정되며 ‘대세돌’ 판정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원도 영월에서 1박 2일간 촬영한 ‘미래소년시티’는 미래소년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그 경험을 토대로 음반 가사 작업을 해 실제로 곡 발매까지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존 아이돌 버라이어티와는 차별화된 자연 속 감성 힐링과, 그 안에서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촬영 중 미래소년 멤버들은 어디에서도 이야기한 적 없는 서로의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는가 하면, 곡 작업 역시 어느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3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미래소년 멤버들이 산악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모습과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하는 모습 등이 공개된다.

아름다운 강원도 영월의 풍경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미래소년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저희 첫 리얼리티 ‘미래소년시티’를 통해서 미래소년만의 케미를 더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으실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우리 나우들과 SBS 모비딕 구독자분들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첫 리얼리티를 론칭하는 소감을 전했다.

4세대 아이돌 라인업에 도전장을 던지며 올해 3월 가요계 데뷔한 미래소년은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및 두 번째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으로 활동하며 '2021 슈퍼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K-POP 팬의 사랑을 받은 미래소년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2021년 데뷔 신인 최초 SNS 팔로워 100만명을 기록하는 등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미래소년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자체 예능 콘텐츠를 통해 예능감과 케미를 뽐내고 있다.

버라이어티형 콘텐츠 ‘위 아 퓨처’와 ‘텐미닛’, 현재 공개하고 있는 예능형 콘텐츠 ‘미래게임천국’까지 비활동기에도 쉴 틈없이 자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팬들의 기대 속에 공개되는 ‘미래소년시티’는 12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유튜브, 페이스북 모비딕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