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안은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 인기 실감 못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4 21:56:38
  • -
  • +
  • 인쇄
안은진, ‘슬의생’ 후 “본명보다 추민하로 더 많이 불려” 웃픈 사연 공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라이징 스타’ 안은진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안은진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후에도 특별한 인기를 실감하진 못하고 있다고 솔직 고백하는가 하면, “본명보다 추민하로 더 많이 불린다”며 웃픈 사연을 들려준다.

또 안은진은 추민하 캐릭터를 위해 얼굴에 글리세린까지 붓는 열정을 보였다고 귀띔해 어떤 사연일지 이목이 쏠린다.

오는 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장현성, 김정민, 안은진, 김경남과 함께하는 ‘내 이름을 불러줘’ 특집으로 꾸며진다.

안은진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검사내전'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까지 매 작품마다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우뚝 선 배우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산부인과 레지던트 추민하로 분해 엉뚱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라스’에 첫 출연한 안은진은 ‘슬의생’ 이후 대세 배우로 우뚝 섰지만, 인기를 실감하지 못하는 웃픈 사연을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은진은 “’슬의생’ 후 본명보다 추민하로 더 많이 불리지만, 밖에 나가면 아무도 못 알아본다”라는 고백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안은진은 큰 사랑을 받았던 ‘슬의생’ 추민하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과몰입을 자처했다고 한다.

특히 그는 확고한 투머치 메이크업 철학을 가진 추민하를 위해 초록색 아이 섀도는 물론 “얼굴에 글리세린까지 부어봤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제왕절개 씬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모형으로 탯줄과 근막까지 재현했다. 실제 의사분들이 자문을 해주시기도 했다”며 몇 분짜리 장면을 위해 9시간씩 촬영에 몰두한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이날은 최고 시청률 32.6%로 초대박을 기록한 ‘오케이 광자매’에서 한예슬 역으로 분했던 김경남도 함께 출연하며 ‘라스’를 찾은 신예 배우들이 보여줄 예능감에 이목이 집중된다.

‘예능 새싹’ 김경남은 뜻밖의 ‘유명인 울렁증’을 고백, ‘라스’ 4MC앞에 선 소감을 귀띔해 기대를 모은다.

또 김경남은 자신을 ‘주말의 남자’로 만들어준 ‘오케이 광자매’ 출연 전 ‘이것’만 보고 히트를 직감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오케이 광자매’가 애착이 많은 드라마였던 만큼, 상의 탈의 씬을 위해 “2달 만에 10kg을 감량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김경남은 방송이 나간 후 뿌듯함 대신 아쉬움이 폭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라이징 스타’ 안은진이 들려주는 분장 욕심은 오는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