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엽, ‘야생돌’ 최종 데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7 21:52:33
  • -
  • +
  • 인쇄
‘야생돌’ 김현엽, 방송 내내 시청자 1위·안정적 보컬 ‘활약’
▲ 사진 제공=MBC ‘극한데뷔 야생돌’, 알앤디컴퍼니

[뉴스스텝] ‘야생돌’에 참가한 연습생 김현엽이 활약 끝에 최종 데뷔조에 합격했다.

김현엽은 지난 16일 막을 내린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 최종 데뷔 멤버 7인에 들며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최종 6위로 ‘야생돌’의 데뷔조에 합류한 김현엽은 “최종 데뷔조 7인에 들게 되어 그토록 바라왔던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서 정말 너무 기쁘고 지난 6개월간 마음 불안해하며 달려왔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치는 거 같아요”라며 감격했다.

이어 “함께 달려왔던 야생돌들 모두 너무 고생 많았고 훗날 꿈의 무대에서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감사하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김현엽은 ‘야생돌’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부동의 원픽으로 활약했다.

방영 기간 동안 신한금융그룹 애플리케이션 신한플러스와 네이버 나우 등을 통해 진행된 시청자 투표에서 1위로 꼽히며 강력한 데뷔조 후보로 거론됐다.

또한 김현엽은 파이널 미션에 앞서 진행된 스테이지 배틀에서도 온라인 시청자 평가단의 개인 투표 1위를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현엽을 비롯한 ‘ANSWER’ 팀 멤버들은 신곡 ‘ANSWER’ 무대를 아련하게 표현하며 배틀에서 승리,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올라 호평 받았다.

매회 팬들의 지지를 받아온 김현엽은 그에 걸맞은 보컬 실력을 갖춰 ‘야생돌’ 미션마다 숨은 공신으로 활약했다.

팀워크 실력 평가에서는 짧은 시간 안에 가사가 영어로 이루어진 BTS의 ‘다이너마이트’를 부르게 되자 유일한 보컬 포지션으로서 팀원들을 끌고 가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최종회 전 진행된 라스트 찬스 미션에서도 샤이니의 ‘셜록’에 깨끗한 가성을 더해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김현엽의 안정적인 고음에 김성규는 “현엽이는 원래 가성이 좋다”고 호평했다.

깨끗한 미성과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김현엽은 2000년생으로 작사·작곡이 특기인 올라운더 유망주다.

사슴같이 큰 눈과 청순한 비주얼이 눈에 띄면서 지난해 발표한 키썸의 ‘1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갈고 닦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