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진솔한 시간을 통해 훈훈함 더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7 21:53:46
  • -
  • +
  • 인쇄
‘미래소년 시티’ 3화 오늘 공개
▲ 사진=SBS 모비딕 ‘미래소년시티’

[뉴스스텝]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진솔한 시간을 갖는다.

17일 오후 모비딕 채널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진한 시간을 보내는 미래소년의 모습을 담은 '미래소년 시티' 3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미래소년의 첫 단독 예능인 모비딕 채널의 ‘미래소년 시티’는 미래소년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그 경험을 토대로 음반 가사 작업을 해 실제로 곡 발매까지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저녁 식사를 마친 미래소년은 ‘형 라인, 동생 라인으로 나누어 평소보다 좀 더 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라는 두 번째 작사 미션을 받았다.

미션을 받고 들뜬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미션을 수행하러 떠난다.

온천을 선택한 동생 라인과 캠핑을 선택한 형 라인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낸다.

커피를 나눠 마시던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 서로에게 궁금했던 속마음이나 쉽게 털어놓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자신의 이야기를 하면서도 서로를 챙겨주던 멤버들은 누구보다도 서로를 걱정하고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힘들었던 순간을 회상하던 중 유빈은 “데뷔 팀이 정해지기 전에 제 실력에 대한 생각이 많았다. 점점 자신감이 없어졌다”고 눈물의 속마음을 전했다.

항상 무대 위에서 절제된 카리스마와 완벽한 호흡을 뽐냈던 미래소년이 ‘미래소년 시티’에서 서로 힘들었던 시기를 이야기하고 돈독해지는 과정에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팀워크를 뽐내고 있다.

이에 ‘미래소년 시티’에서 남은 미션들을 수행하며 어떤 곡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