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진솔한 시간을 통해 훈훈함 더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17 21:53:46
  • -
  • +
  • 인쇄
‘미래소년 시티’ 3화 오늘 공개
▲ 사진=SBS 모비딕 ‘미래소년시티’

[뉴스스텝]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진솔한 시간을 갖는다.

17일 오후 모비딕 채널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진한 시간을 보내는 미래소년의 모습을 담은 '미래소년 시티' 3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미래소년의 첫 단독 예능인 모비딕 채널의 ‘미래소년 시티’는 미래소년이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면서 그 경험을 토대로 음반 가사 작업을 해 실제로 곡 발매까지 이어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저녁 식사를 마친 미래소년은 ‘형 라인, 동생 라인으로 나누어 평소보다 좀 더 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라는 두 번째 작사 미션을 받았다.

미션을 받고 들뜬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미션을 수행하러 떠난다.

온천을 선택한 동생 라인과 캠핑을 선택한 형 라인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낸다.

커피를 나눠 마시던 멤버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 서로에게 궁금했던 속마음이나 쉽게 털어놓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자신의 이야기를 하면서도 서로를 챙겨주던 멤버들은 누구보다도 서로를 걱정하고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힘들었던 순간을 회상하던 중 유빈은 “데뷔 팀이 정해지기 전에 제 실력에 대한 생각이 많았다. 점점 자신감이 없어졌다”고 눈물의 속마음을 전했다.

항상 무대 위에서 절제된 카리스마와 완벽한 호흡을 뽐냈던 미래소년이 ‘미래소년 시티’에서 서로 힘들었던 시기를 이야기하고 돈독해지는 과정에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팀워크를 뽐내고 있다.

이에 ‘미래소년 시티’에서 남은 미션들을 수행하며 어떤 곡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유영두 의원, “실집행률 한 자리 수 체육인 기회소득, 사업 재설계까지 고민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영두 부위원장(국민의힘, 광주1)은 10일 실시된 문화체육관광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체육인 기회소득’의 실집행률이 2024년도 3.57%, 2025년 10월 20일 기준 9.9%에 불과해 사업 재설계까지 고민해야 한다고 강하게 비판했다.유영두 부위원장은 “지난 24년도 결산 승인 및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당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본 위원회에 ‘체육인 기회소득 사업이 2

이자형 경기도의원, 학교운동부 지도자 갑질 및 불법 영리 활동에 대한 관리·감독 철저 주문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이자형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11월 10일 성남, 시흥, 포천, 가평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정사무감사에서 학교운동부 지도자들의 불법 겸업·영리 활동에 대한 문제 제기와 함께 투명한 운동부 운영을 위한 전수 조사 및 신고·처벌 체계 점검을 주문했다.언론 보도에 따르면 경기도 내 일부 학교운동부 지도자들이 학생 대상 개인교습 등 신고하지 않는 겸업 활동을

경기도의회 김일중 의원, “학교 공사 품질은 학생 안전의 기본”... 하도급 관리 강화 촉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일중 도의원(국민의힘, 이천1)은 10일 열린 2025년도 경기도교육청 행정사무감사(성남·시흥·포천·가평 교육지원청)에서 “최근 3년간 학교시설 공사에서 하도급이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승인·점검 절차가 형식화되면서 공사 품질 저하와 하자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강하게 지적했다.김일중 의원은 “성남교육지원청은 최근 3년간 20억원 이상 공사 11건 중 8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