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박은석·황보라, 특별 출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0 21:23:22
  • -
  • +
  • 인쇄
황인혁 감독과 의리 과시X유승호-이혜리 든든한 지원 사격
▲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박은석·황보라, 특별 출연

[뉴스스텝] 배우 박은석과 황보라가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특별 출연,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예고 했다.

20일 ‘연모’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측은 지난 19일 배우 박은석과 황보라의 특별 출연 소식을 전했다.

박은석은 드라마 ‘보이스 시즌2’, ‘검법남녀’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그는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탁월한 연기력와 몰입력으로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박은석이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등장한 배경은 드라마 ‘닥터프리즈너’를 함께한 황인혁 감독과의 의리 때문이라고 한다.

박은석은 극 중 이표의 이복형 ‘성현세자’ 역으로 분한다.

이표가 세자 자리에 앉기 전 세자였던 그는 곤룡포를 입고 어린 이표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성현세자는 이표를 ‘날라리 왕세자’로 만든 아픈 기억의 주인공인만큼 신스틸러 박은석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배우 황보라는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좀비탐정’ 등에서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소화하며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황보라는 원칙주의 감찰 남영과 함께하는 황가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잡은 여인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 그는 아련한 눈빛과 단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어 황가가 홀딱 반한 이유를 짐작하게 한다.

배우 황보라와 임원희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예고된 만큼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을 두 사람의 연기 호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진 측은 “기꺼이 특별 출연해준 박은석, 황보라 배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두 배우분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첫 방송에 많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