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D-DAY 에스파부터 임영웅까지 총 36팀 출격 완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1 15:22:15
  • -
  • +
  • 인쇄
오직 ‘가요대제전’에서만 꿀케미 컬래버레이션 기대감 UP
▲ 출처:MBC
[뉴스스텝] 드디어 오늘 저녁 8시 40분에 ‘2021 MBC 가요대제전’이 생방송 된다.

2021년의 마지막을 빛냄과 함께 2022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21 MBC 가요대제전’은 올해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더 특별하다는 의미를 내포한 ‘TOGETHER’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에 걸맞게 올 한 해를 빛낸 K-POP 아티스트 36팀이 총출동하는 한편 장르와 세대를 뛰어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청자들과 따뜻한 연말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특히 ‘가요대제전’과 7년째 함께 하는 임윤아와 최근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이준호가 MC는 물론 스페셜 무대 '세뇨리타까지 준비, 가요계 레전드 '비&이효리'의 뒤를 잇는 폭발적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역대 ‘쇼 음악중심’의 남자 MC들이 모여 꾸미는 로맨틱한 겨울 이야기 ‘스노우 프린스’ 무대와 음악방송 여자 MC ‘비주얼 센터’ 5인방의 러블리한 ‘첫 사랑니’ 무대,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모인 보이그룹 대표 1998년생들의 파워풀한 ‘호랑이’ 퍼포먼스까지 방구석 1열을 뜨겁게 달굴 준비를 마쳤다.

이 밖에도 양희은 x 아스트로 차은우, YB x NCT 127, 10CM x 레드벨벳 조이, 이무진 x 화사, 선우정아 x 오마이걸, 셀럽파이브 x 스테이씨 등 장르의 벽을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가요계 30년 역사를 담아낸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의 스페셜 커버 무대와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 적재의 ‘별 보러 가자’, 영화 ‘라라랜드’ OST ‘시티 오브 스타’ 등 별 시리즈 노래의 특별한 재해석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무대가 오직 ‘2021 MBC 가요대제전’에서만 공개된다.

한편 ‘2021 MBC 가요대제전’은 임윤아, 이준호, 장성규의 진행으로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NCT 127, NCT DREAM, NCT U,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있지, 스테이씨, 에스파, 이무진, 아이브 등 2021년을 빛낸 K-POP의 주역은 물론 ‘포크송의 대모’ 양희은을 비롯해 ‘트로트계 올 타임 레전드’ 김연자, ‘국민 밴드’ YB, ‘콘셉트 장인’ 노라조, ‘트로트 신드롬의 주역’ 송가인, 임영웅까지 총출동해 2021년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대문구, 경유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접수…1년치 한 번에 내면 10% 감면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는 경유차 소유자가 1년 치 환경개선부담금을 1월에 한꺼번에 납부하면 10% 감면받을 수 있는 ‘연납’ 신청을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환경개선부담금은 오염자 부담 원칙에 따라 경유차에서 배출되는 오염물질 처리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제도다. 통상 매년 3월과 9월 두 차례 부과되는데, 연납을 신청하면 전년도 하반기분과 당해 상반기분을 합산해 1년 치를 일시 납부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