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라디오스타’, 서장훈-유민상-남보라-구자욱 ‘2022 선수 입장’ 특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04 20:50:26
  • -
  • +
  • 인쇄
서장훈, 화제의 SBS 연예대상 수상 소감 비하인드 스토리 ‘라디오스타’에서 전격 공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농구 레전드 스타에서 최고의 예능인으로 우뚝 선 ‘국보 센터’ 서장훈이 ‘라디오스타’에 5년 만에 출연해 숨은 ‘꿈’을 고백한다.

오는 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서장훈, 유민상, 남보라, 구자욱과 함께하는 ‘2022 선수 입장’ 특집으로 꾸며진다.

서장훈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프로 농구의 살아있는 레전드로 현역 선수 시절 ‘국보 센터’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대활약했다.

은퇴 후에는 방송인으로 깜짝 변신했다.

특히 지난 2021 S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과 ‘미운 우리 새끼’ 팀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영향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5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격한 서장훈은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당시 병상에 계신 어머니의 완쾌를 꿈꾼다고 이야기해 화제를 모았는데, ‘라디오스타’ 에서 수상 소감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장훈은 최고의 예능인으로 우뚝 서기까지 일화도 대방출한다.

특히 김구라와 오랫동안 MC로 호흡을 맞춰와 ‘닮은 꼴 MC’로도 불리는 것에 대해 “김구라에 비해 나는 잔정이 더 많다”라며 딱 잘라 차이점을 설명해 이에 유민상의 증언이 이어지며 녹화장이 폭소로 물들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서장훈은 백상체육대상과 백상예술대상 트로피 두 개를 품에 안은 유일한 주인공이다.

농구와 예능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은 서장훈은 다음 목표를 묻자 뜻밖의 최종 꿈에 대해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국보 센터’ 서장훈은 여전히 살아있는 농구 본능을 자랑하며 일상생활에서 농구 실력을 살린 재능 낭비를 펼치고 있다고 귀띔해 어떤 기술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2022 선수 입장’ 특집에는 개그맨 유민상도 함께한다.

유민상은 “’맛녀석’이 8년 차 장수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라스’와 비슷하다”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그는 문세윤, 김민경과 ‘맛있는 녀석들’ 방송 외 ‘사적 겸상’은 절대 거절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최근 ‘맛녀석’에 새로운 멤버 홍윤화, 김태원이 합류하며 큰 화제를 모았었다.

유민상은 달라진 ‘맛녀석’들의 분위기를 들려주며 “비효율 ‘뚱땡이’가 있다”라고 폭로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먹방’ 대명사 유민상은 “배달 어플 VIP가 아니다”라고 깜짝 고백, 이미지 때문에 배달 어플 ‘돌려쓰기’를 하고 있다고 밝혀 어떤 사연일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서장훈의 숨은 꿈 고백은 오는 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