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라미란, 우리의 배꼽도둑 첫 주부터 터뜨렸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7 21:01:04
  • -
  • +
  • 인쇄
배우 라미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 낳아
▲ 라미란_내과 박원장

[뉴스스텝] 배우 라미란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첫 주부터 사며드는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라미란은 지난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서 무모하면서도 화끈한 내조의 여왕 ‘사모림’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드디어 개원을 했지만 환자는 커녕 파리만 날아다니는 병원에서 애써 담담한 척 인터뷰 중인 박원장 뒤로 들리는 문자 알람 소리는 박원장이 기다리던 개원 첫날 사모림의 응원 메세지가 아닌 사모림의 특기이자 취미인 카드 긁기 신공이었다.

이렇게 예사롭지 않은 첫 등장을 알린 사모림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을 “남편이 지역 주민의 건강을 책임진다면, 우리 가족 건강은 제가 책임지죠”라고 소개하며 민간요법을 신봉하는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하듯 유명 한의원에서 어렵게 떼 왔다는 한약을 식구들에게 나눠주며 뿌듯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후 동창회를 간다던 사모림은 족발과 소주 한 병을 사 들고 박원장 내과를 찾았다.

돼지머리 없이 고사를 지낸다니 아쉬워하는 박원장에게 사모림은 기다렸단 듯 돼지코 분장을 꺼내 코에 썼고 박원장은 반사적으로 그녀의 입에 지폐 한 장을 물려줬다.

이에 사모림은 급격히 차가워진 얼굴로 “돼질래? 죽고싶어?”고 버럭 화를 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녹초가 된 몸을 침대에 뉘인 채 돈이 어디서 세는지 모르겠다며 한숨을 쉬는 박원장에 사모림은 안방의 코드들을 하나 둘 뽑기 시작하며 “나도 병원장 사모님으로서 한 몫 해야 하지 않겠어?”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이런 사모림의 모습에 감동한 박원장은 이내 사모림과 야릇한 시선을 주고받았고 사모림은 “이참에 잘 때는 두꺼비집도 내려야겠다”고 말하며 절약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하지만 달달한 기류도 잠시 밤새 두꺼비집을 내리자 냉장고 안에 있던 음식들이 상해버렸다.

이에 돈 아끼려다가 이게 무슨 물벼락이냐며 혼이 빠진 박원장과 달리 사모림은 “오늘 마트 빅세일이라는데, 장이나 제대로 봐야겠다”라며 해맑은 모습을 보였고 두 사람의 극명한 대비는 보는 이들의 흥미를 배가시켰다.

지난 14일 ‘내과 박원장’이 공개된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시간 순삭 됐어요”, “라미란만의 사모림을 만들어내네 역시는 역시”, “진지한데 웃기다. 이것이 진정 병맛美?”, “러블리라는 말은 사모림을 보고 만든 말 인듯”, “라미란, 아니 사모림 매력의 출구 대체 어디죠?”, “전 이미 사모림이랑 사랑에 빠졌어요” 등 실감나는 열연에 대한 호평이 끊이질 않았다.

이처럼 ‘내과 박원장’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라미란은 공개 첫 주부터 코믹 연기의 대가임을 증명하듯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안겼다.

특히 라미란은 사모림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 부자 면모를 마음껏 뽐내며 러블리의 의인화를 제대로 보여줬다.

앞으로 라미란이 ‘내과 박원장’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