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된 ‘콩고 왕자’ 조나단, ‘라스’ 금의환향···대학 캠퍼스 로망 실현 했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9 21:13:19
  • -
  • +
  • 인쇄
조나단, 한국어 서툴던 시절, 한국 예능 보다 대혼란에 빠진 사연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콩고 왕자’ 조나단이 대학생이 되어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금의환향해, 대학 입학 전 꿈꿔왔던 캠퍼스 로망을 공개한다.

또한 한국어가 서툴던 시절, 예능 프로그램을 보다가 혼란을 겪은 사연을 들려줘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정영주, 이정현, 조나단, 가비와 함께하는 ‘우린 월드 스타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조나단은 콩고민주공화국 출신으로 ‘인간극장’에 출연해 ‘콩고 왕자’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국인을 뛰어넘는 입담과 끊이지 않는 에피소드로 방송과 유튜브를 넘나들며 대활약 중이다.

특히 3년 전 고등학교 재학 당시 ‘라스’에 출연해 ‘꿀입담’을 자랑, ‘조나단’이라는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3년 만에 금의환향한 조나단은 “원하던 대학교에 진학했다”며 반가운 근황을 들려준다.

무엇보다 조나단은 대학 캠퍼스 로망에 부풀었다며 실현되길 고대하는 행복한 상상을 공개하고 목표 달성 현황까지 낱낱이 들려준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조나단은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티백을 통째로 뜯어 넣는 충격의 밀크티 레시피로 화제를 모았었다.

조나단은 “23년 인생이 부정당한 느낌이었다”라며 ‘밀크티 사건’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조나단은 현재 한국인보다 더 센스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지만, 한국어가 서툴렀던 시절에는 예능을 볼 때 마다 충격에 휩싸였다고 고백한다.

특히 그는 ‘패밀리가 떴다’를 보다가 ‘혼돈의 카오스’에 휩싸였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혼란의 시절을 지나, ‘한국어 마스터’에 등극한 조나단은 예능 필살기 ‘암살개그’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조나단은 상대방을 꼼짝 못 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내며 ‘암살개그’ 맹공격을 펼친다.

조나단은 ‘스우파’의 가비와 합동 무대까지 완성하며 미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두 사람의 포스는 ‘제이지-비욘세’ 부부를 떠오르게 만드는 가운데, 빌보드를 방불케 하는 무대가 탄생했다고 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콩고왕자’ 조나단이 들려주는 대학 생활 로망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