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블룸,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 팝업스토어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1 22:55:58
  • -
  • +
  • 인쇄
유기농 비건 스킨케어 허블룸, ‘플라스틱 프리’ 친환경 팝업스토어 오픈
▲ 더현대서울 비 클린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허블룸]

[뉴스스텝] 메르시코의 유기농 비건 뷰티 브랜드 ‘허블룸(Herbloom)’이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현대 서울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허블룸은 나의 안전함은 물론 나를 둘러싼 지구, 동물의 건강함을 고려해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지속 가능한 방법을 고려해 개발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허블룸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방문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허블룸의 대표 제품으로는 사용감이 산뜻하면서 피부 속 보습까지 케어하는 ‘콤부차 플랜트 바이옴’ 스킨케어 라인이 있다.

허블룸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허블룸의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및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허블룸의 카톡 친구 추가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명절 선물을 위해 2개 이상 구매 시 선물 포장용 에코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첫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매일 두 번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 4시에 진행되는 타임 이벤트에서는 100% 당첨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팝업스토어를 찾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허블룸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허블룸 담당자는 “허블룸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친환경 플라스틱 프리 콘셉트로 기획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허블룸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허블룸은 2021년 9월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 입점을 마쳤으며 해당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허블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타 온라인 입점몰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 상하수도본부, 내년 핵심사업 발주·집행 로드맵 점검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는 15일 본부 2층 회의실에서 본부장과 각 부장·단장, 과장 및 업무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2026년 주요사업 추진계획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26년 상하수도 분야 주요 사업의 추진 일정과 집행계획, 예상 리스크를 사전에 점검하고, 부서별 역할과 협업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계·발주·공정 일정은 물론 민원·공정지연·국비 연계 등 리스크 요인을

‘반려동물 친화도시 제주’ 생애주기 공공 동물복지 체계 갖춘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사람과 반려동물이 공존하는 도시를 향해 동물복지 인프라를 돌봄부터 입양‧여가‧장묘로 확장하며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공공 동물복지 체계를 본격 구축한다. 제주도는 15일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에서 반려동물 놀이공원과 제2 동물보호센터 개관식을 열고 반려동물 친화도시 조성의 핵심 인프라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동물보호단체와 지역주민 등 8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반려문화의

구리시의회, 2026년도 예산안 7,437억4,720만2천원으로 최종 의결

[뉴스스텝] 구리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12월 9일 2026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예산안을 심의하여 총 743,747,202천원으로 수정의결했다.권봉수 위원장(예산결산특별위원회)은 심의결과서를 통해 2026년 내수 부진은 점차 완화될 것으로 보이나 경제성장률은 올해보다 둔화된 1.8% 수준에 머무를 것으로 전망되어 이에 따라 재정 여건의 불확실성은 여전히 상존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미래동력 확보를 위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