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라디오스타’서 ‘옷소매’ 촬영 현장 비하인드 방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5 21:30:37
  • -
  • +
  • 인쇄
이세영, ‘옷소매' 촬영 중 8kg 증량한 사연 체중 변신의 비결은 이준호 덕분?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사극 불패 신화’ 이세영이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또 한 번 대박을 터트리며 10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았다.

이세영은 인생캐 ‘성덕임’과의 운명적인 만남부터 ‘이산’과 애절한 엔딩을 떠올리다 울컥하는 등 ‘성덕임’ 싱크로율 100% 본체의 등장을 예고했다.

또 이세영은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이준호와 키스신 촬영 당시 뜻밖의 어려움이 있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이준호, 이세영, 장혜진, 오대환, 강훈, 이민지와 함께하는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세영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하는 궁녀 ‘성덕임’ 역을 맡아 ‘이산’ 역 이준호와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왕이 된 남자’에 이어 연 이은 사극 흥행으로 ‘사극 불패 신화’라는 애칭을 얻은 이세영은 ‘성덕임’에 캐스팅되기까지 운명적인 사건이 있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이세영은 궁녀에서 의빈까지 향하는 ‘성덕임’의 변천사를 비주얼로 보여주고 싶었다며 “8kg을 증량했다”라고 들려줘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상대역이었던 이준호에게 체중증량 꿀팁을 배웠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세영은 슬프지만 행복한 ‘새피엔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옷소매’의 결말을 떠올리다가 현장에서 울컥하는 모습까지 보였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세영은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만큼은 욕심이 났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막상 수상 후, 소감 중 '이것'을 빠트려 대혼란이 빚어졌다는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이세영은 ‘이산’ 역 이준호와의 로맨스 씬 비하인드 역시 낱낱이 공개한다.

특히 13회에 등장한 첫 키스 장면 촬영 당시 뜻밖의 어려움을 겪은 사연을 들려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어 이세영은 ‘옷소매’ 촬영 중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떠올린다.

한여름부터 시작된 촬영 탓에 현장이 온통 ‘이 향기’로 물들었다고 한다.

이준호마저 폭풍 공감한 가운데, ‘이산’과 ‘성덕임’마저 피할 수 없었던 향기의 정체에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옷소매’ 시청률 공약이 성사된 숨은 1등 공신으로 이세영이 지목돼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세영의 뜻밖의 스포일러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잔뜩 끌어모았다는데 ‘라스’에서 밝혀지는 스포일러의 비밀은 무엇일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이세영이 들려주는 ‘옷소매 붉은 끝동’ 키스신 비하인드는 2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