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양희은, 가슴 저린 노래와 가슴 속 이야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20:36:59
  • -
  • +
  • 인쇄
현장 ‘감동의 도가니’ 성시경 “아이고야, 눈물바다네요”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가수 양희은이 가슴 시린 노래와 진솔한 이야기로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가수 양희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인생의 내공이 담긴 입담을 펼치며 현장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이는 모습이 담긴 25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설명이 필요 없는 가수”라는 성시경의 소개와 함께 ‘대한민국 포크계의 대모’ 가수 양희은이 등장했다.

양희은은 “앨범이 완전히 멸망했죠”, “남편을 바꿀 순 없으니까, 저 웬수” 등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쏟아내며 ‘토크 여왕’의 면모를 자랑했다.

양희은은 국민 유행어인 ‘너 이름이 뭐니?’를 직접 선보이며 ‘유행어 제조기’다운 모습도 뽐냈다.

그러면서 “또 다른 유행어가 생겼네”라며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새로운 유행어의 탄생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양희은은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노래와 이야기를 꺼내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신동엽은 먼 산을 바라본 채 눈물을 훔치는가 하면, 성시경은 주위를 둘러보더니 “아이고야, 눈물바다네요”라며 숙연한 현장의 분위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토크 하나로 모두를 울고 웃게 만드는 ‘토크 여왕’ 양희은의 모습은 오는 28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희망리본 원주센터, "청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뉴스스텝] 원주시와 사회적협동조합 희망리본 원주센터는 지난 4일부터 관내 자영업자들과 함께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이번 프로젝트는 청년들이 일상에서 지역사회의 지지와 응원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은둔·고립 청년을 응원하고자 하는 사업장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홍보물을 비치하거나 포장 또는 배달 시 함께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내 음식점과 편의점 등 30여

서산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지난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0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 기관, 법인, 시설과 연계하기 위한 민관 협력 기구다.시는 제10기를 맞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갈 대표·실무협의체 위원 30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사회보장 시설과 공익단체 대표, 학계 전문가 등 각 분야

서산시,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 '해드림 서산' 추진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가 지역 내 소액 기부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연계 모금 ‘해드림 서산’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시는 지난 10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드림 서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해드림 서산은 시민이 자신의 한 계좌로 월 1천 원 이상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 계좌에 정기기부하는 1인 1계좌 나눔 사업이다.모인 기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