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라미란, 티빙 ‘내과 박원장’ 순수+반전의 허당美로 무공해 매력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07 21:15:16
  • -
  • +
  • 인쇄
배우 라미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이서진 기 살리기 대작전 돌입
▲ 배우 라미란, 티빙 ‘내과 박원장’ 순수+반전의 허당美로 무공해 매력선사

[뉴스스텝] 배우 라미란이 넘치는 허당미로 안방극장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사모림은 병원 개원 이후 줄곧 적자에 허덕이는 박원장 기 살리기 대작전에 돌입하며 박원장의 정신을 쏙 빼놓는 저 세상 스타일의 특급 내조를 선보이며 내조의 여왕에 등극했다.

의학의 적이라 불리는 유사과학을 맹신하는 사모림은 박원장의 간절한 설득에도 개의치 않고 게르마늄 팔찌를 천연 반도체라 여기저기 소개하는가 하면 병원에는 황토 부적, 전자파 차단 스티커, 게르마늄 지압 슬리퍼를 세팅했고 순식간에 박원장 내과가 유사과학 종합세트로 탈바꿈되는 진관경이 펼쳐졌다.

이 가운데 여자 사진이 있으면 병원에 활기가 돌 거라는 전문가의 말에 활짝 웃고 있는 사모림의 거대 초상화까지 등장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고강도의 야간진료로 녹초가 되어가던 박원장은 저녁 식탁에서 음식 한 숟갈을 입으로 가져가더니 구역질과 함께 수저를 탁 내려놓았다.

음식 간이 하나도 안 됐다는 박원장의 말에 사모림은 “사실 소금이 몸에 엄청 안 좋대. 소금은 하얀 악마라잖아?”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어이없는 사모림의 주장에 박원장은 반문했고 이에 사모림은 “닥터봉이 ’닥터봉의 건강만세’에서. 그래서 집에 있던 소금 다 버렸지”라고 말하며 해맑은 웃음을 지어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버튼을 자극했다.

이처럼 라미란은 평소 엉뚱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생각하고 위하는 사모림의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저격했다.

특히 라미란은 시종일관 높은 텐션과 유쾌한 에너지로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보는 재미를 높이기도 했다.

라미란은 캐릭터와 완벽 동기환 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박원장 기 살리기에 돌입한 사모림의 거침없는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