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꽃달’ 이혜리, 작품 완성도 높이는 ‘케미 요정’으로 활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09 22:14:06
  • -
  • +
  • 인쇄
‘꽃달’ 관계성 맛집의 비결, 이혜리 사랑-우정-의리-복수 다 했다
▲ 사진제공=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캡쳐

[뉴스스텝] 배우 이혜리가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케미 요정’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이혜리가 각기 다른 인물들 간의 관계를 통해 희로애락을 그리고 있다.

관계성 맛집 ‘꽃달’의 비결이라고 할 만큼 사랑, 우정, 의리, 복수 등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는 이혜리의 활약이 시선을 모은다.

가장 먼저 강로서의 로맨스가 눈에 띈다.

로서는 첫 만남부터 상극이었던 남영과 한집살이를 하며 점차 그에게 스며들었지만 그럴 때마다 반어법을 이용해 본심을 숨겨왔다.

하지만 현재 로서는 남영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위험에도 맞서는 용맹함으로 극의 쫄깃한 스토리를 이끎과 동시에 그의 앞에서만 보여주는 특급 애교로 달달함의 끝을 선보이고 있다.

반면 엇갈린 사각 관계를 대하는 강로서의 방식 또한 남다르다.

로서는 술벗인 이표의 고백을 거절하면서도 오히려 그의 마음을 위로하는 듯한 말로 마지막까지 우정을 지키며 애잔한 감동을 전했다.

또한 이표를 짝사랑하는 한애진과는 크고 작은 작전을 도모하는 귀여운 콤비지만, 뭉치기만 하면 사건을 키우는 바람에 ‘최악의 조합’으로 불리기도 했다.

강로서와 심헌의 대립은 ‘꽃달’의 관계성에 화룡점정이다.

로서가 밀주를 하며 사사건건 부딪히던 심헌이 10년 전 로서의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인물이었던 것이다.

특히 로서가 심헌과의 조우 당시 보여준 당찬 기개와 아버지의 원수를 알게 된 순간 오열하던 모습이 서사로 쌓여 반격이 더욱 짜릿하게 다가왔다.

이 밖에도 함께 밀주 사업을 벌이던 천금와의 찰떡 호흡과 워맨스는 물론 아군인지 적인지 알 수 없는 운심과의 아슬아슬한 동조, 어느샌가 동료가 되어버린 대모와의 가슴 저릿한 이별까지 이혜리는 얽히고설킨 관계만큼이나 다양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웰메이드 드라마의 주역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