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27회 게스트 가수 황치열 출격···신동엽 “초심 잃지 않는 몇 안 되는 사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09 22:37:44
  • -
  • +
  • 인쇄
황치열, 역대 게스트 최초 제작진용 커피믹스까지 타 마신 알뜰함 소문난 ‘절약왕’ 입증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가수 황치열이 화려함 속에 가려진 ‘황크루지’의 면모를 뽐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 가수 황치열이 게스트로 출격해 알뜰살뜰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긴 27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게스트 황치열이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뽐내며 등장했다.

황치열에게 신동엽은 “초심을 잃지 않는 몇 안 되는 게스트”라며 반갑게 맞이했고 이용진은 “연예인 게스트 중 처음으로 스태프용 커피믹스를 타 마신 분”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본 그의 알뜰함에 놀라워했다.

황치열이 “추우면 그냥 움직여라. 누진세 붙으면 그때부터 난리 난다”라며 투철한 절약 정신을 강조하자, 성시경은 “황크루지가 맞구나”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어 이용진은 황치열에게 “골프채도 나무로 깎아 쓰죠?”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황치열은 매니저에게 대접할 특별한 한 상 차림을 주문했다.

하지만 그는 어느새 매니저가 아닌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음식에만 시선이 가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엉뚱한 황치열의 매력은 오는 11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