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호 교육감 예비후보자 21일 출판기념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7 11:59:40
  • -
  • +
  • 인쇄
[뉴스스텝] 오는 6월 1일에 실시되는 강원도교육감에 재도전하는 신경호 전 춘천교육장이 21일 오후 2시 강원도 베니키아춘천베어스호텔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신경호 강원도교육감 예비후보는 SNS 등에서 강원도민들과 학부모들을 만나면서 보고 느끼고 생각한 생각들을 산문으로 포스팅한 것을 수필집 ‘눈길 가는 마음’으로 엮어냈다.

그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엔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인간미가 듬뿍 느껴진다.

그냥 지나치기 쉬운 우리의 삶 언저리를 재해석하는 이야기 속 교육가 신경호를 만나게 된다.

짤막한 이야기로 교육, 사람, 사회봉사, 일상, 농원, 사랑 등으로 등 떠밀려 살아가는 우리를 살며시 돌아보게 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저자 사인회로 시작해서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인데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다.

?신경호 예비후보는 “눈길을 걷다 보면 남의 발자국을 이정표 삼는 일이 잦다 뒤따르는 이의 길이 될 수 있도록 신중히 한 걸음 한 걸음을 떼겠다”며 “강원교육에 균형과 조화를 심으려 다시 도전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상무, 구단주 티켓북 1호 구매!

[뉴스스텝] 김천상무 배낙호 구단주가 티켓북 1호 구매자로 나서며 올 시즌 흥행에 힘을 보탰다.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월 11일, 김천시청에서 배낙호 구단주의 티켓북 1호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홈경기 관람 문화 확산을 통해 김천시민들이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에 동참하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진행됐다.배낙호 구단주는 티켓북을 직접 구매하며 올 시즌에도 많은 시민과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에 힘을

충남도, 해저터널 사고 대응력 강화

[뉴스스텝] 충남소방본부는 11일 충남119특수대응단이 보령 해저터널 일원에서 해저터널 재난 대응 합동 훈련을 추진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은 해저터널 사고 대응 체계를 확립해 터널 사고에 신속히 대응하고자 마련했다.이날 충남119특수대응단은 해저터널 내 역주행 차량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초기 대응부터 현장 도착 후 관계기관 협업, 인명구조 및 차량 화재 진압 등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는

대전 중구, 대전 최초 돌봄콜택시 ‘온마을콜택시’ 운영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11일 대전중부모범운전자회(회장 서보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거동이 불편한 통합돌봄 대상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온마을콜택시’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요양보호사나 활동지원사의 동행 지원을 받기 어려워 병원 진료 등 필수적인 외출에 불편을 겪는 돌봄 대상자를 돕고자 마련됐다. 구는 온마을콜택시 운영을 통해 대상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사회 내 안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