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회식주의자 김승수, 남다른 회식비 플렉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18 22:40:23
  • -
  • +
  • 인쇄
“1400만원 썼더라. 소비 내역에 물건은 하나도 없어” 폭소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회식을 사랑하는 ‘회식주의자’ 배우 김승수가 남다른 회식비 플렉스를 자랑한다.

오늘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 28회 게스트로 배우 김승수가 출연해 회사 팀원들과 랜선 회식을 위한 안주 추천을 부탁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승수는 회식을 좋아한다면서 회식 비용으로 1400만원을 지출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카드 명세서를 보니 1400만원이 나왔더라. 희한한 건 소비 내역 중 물건은 하나도 없었다”고 말해 짠함을 유발했다.

술 수집이 취미라는 김승수는 “특이하고 희귀한 술은 모아둔다. 보고 있으면 흐뭇하다”며 집에 모아둔 술의 이름을 쭉 읊으며 애주가 4MC의 입맛을 다시게 했다.

술 박물관을 방불케 하는 그의 ‘술 컬렉션’ 중 김승수가 꼽은 최애 술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김승수는 특이한 주사도 고백했다.

그는 “나도 모르게 글을 쓰는 버릇이 있다”며 “술이 깨면 너무 창피해서 글자 하나하나 찢어 버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에게 하고 싶은 격언부터 전 연인에게 전하는 말까지 손발이 오그라드는 작품 주제에 4MC 모두가 경악했다고 한다.

이 밖에도 김승수는 “낮에는 연기 공부를 하고 저녁에는 호프집을 운영했다”며 과거 잘나가는 호프집 사장님이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배우의 꿈을 키우던 김승수가 당시 호프집을 운영했던 이유는 무엇일지 오늘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