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계 살아있는 전설’ 이만기, ‘신과 함께 시즌2’ 출격 “강호동한테는 자신 있다” 과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23 22:08:56
  • -
  • +
  • 인쇄
‘천하장사’ 이만기, 알고 보니 무서운 거 가득한 겁쟁이? “귀신 무서워한다. 시골 가면 무서워서 못 자”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뉴스스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원조 천하장사 이만기가 천하장사 후배 강호동을 향해 도발적인 제스처로 선전포고를 날린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천하장사 출신 방송인 이만기가 29회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치는 모습이 담긴 29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전국을 들었다 놨다 한 씨름계의 전설”이라는 소개로 게스트 이만기가 등장했다.

이만기는 “호동이한테는 자신 있다. 손 하나만 있으면 넘긴다”라는 멘트와 함께 강호동을 향한 도발적인 제스처를 취하며 원조 천하장사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불만 털었는데 벽이 무너지고 1톤짜리 차도 들어서 옮겼다는 ‘힘의 끝판왕’ 이만기는 이날 반전의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알고 보니 세상에 무서워하는 게 가득한 겁쟁이였던 것이다.

이만기는 놀이기구나 번지점프에 대해 “때려죽여도 못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귀신을 무서워한다. 지금도 시골 가면 무서워서 못 잔다”고 밝히며 세상에 두려울 게 없을 것 같은 건장한 외모와는 다른 귀여운 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지금도 엄청난 괴력을 발휘하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는 씨름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만기의 깜찍한 반전 매력은 오는 25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