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기상청 사람들’ OST ’마음주의보’ 27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25 18:43:10
  • -
  • +
  • 인쇄
‘기상청 사람들’ OST 온유, 따뜻한 음색+섬세한 감성 ‘박민영♥송강 감정선 극대화’
▲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그룹 샤이니 온유가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유가 부른 ‘기상청 사람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를 발매한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는 ‘기상청 사람들’ 4화에서 이시우가 진하경에게 고백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정식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곡이다.

온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으로 비밀리에 사내 연애를 시작하게 된 이들의 설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이 곡은 '예고 없이 찾아온 단 한 사람'이라는 가사처럼 극중 진하경과 이시우의 상황과 감정을 녹여낸 노랫말이 드라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OST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에는 ‘기상청 사람들’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따뜻한 울림을 주는 음악으로 사랑받는 작곡가 김세진이 의기투합해 서로를 향한 진심이 담긴 발라드 곡을 선보이며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를 완성시켰다.

가수 치즈에 이어 ‘기상청 사람들’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 온유는 그동안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OST, 컬래버레이션 곡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온유만의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상청 사람들'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기상청이라는 참신한 배경과 사내연애 잔혹사를 뛰어넘는 달달한 로맨스에 시동을 걸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사내연애를 시작한 박민영의 다짐대로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온유가 참여한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Part.2 ‘마음주의보’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