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후, KBS ‘크레이지러브’ 캐스팅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2-28 21:31:40
  • -
  • +
  • 인쇄
진중+듬직 매력의 ‘조실장’役 변신
▲ 배우 서지후, KBS ‘크레이지러브’ 캐스팅

[뉴스스텝] ‘씨제스 기대주’ 서지후가 비주얼 비서로 변신해 안방극장 시청자와 만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지후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4회부터 출연한다”며 “매력적인 비서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서지후가 출연하는 ‘크레이지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소재, 색다른 케미를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서지후는 최고의 수학 일타강사이자 업계 1위 고탑교육의 대표 노고진의 첫사랑이자, 경쟁사 백에듀 대표 ‘백수영’의 충직한 오른 팔 ‘조실장’ 역할을 맡았다.

또한 서지후는 소속사를 통해 “김정현 감독님과 모든 현장 스태프님들 모두가 잘 챙겨 주시는 덕분에 현장 분위기도 좋아 촬영장 가는 것이 즐겁다“라며 “조실장 캐릭터에 잘 녹아 들어 싱크로율도 높이고 배우 선배님들과 호흡을 잘 맞춰 ‘크레이지 러브’ 시청자 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서지후는 tvN ‘방법’에서 훈훈한 비주얼의 막내 ‘강형사’ 역할로 시청자에게 눈도장 찍은 것에 이어 스핀오프 버전 영화 ‘방법: 재차의’에 출연했다.

그는 영화에서 좀비보다 빠른 시체 군단 재차의를 막아 내기 위해 실감나는 액션 연기는 물론, 사건 실마리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배우로서 차근히 단계를 밟아가고 있는 서지후는 ‘크레이지 러브’로 ‘씨제스 기대주’다운 활약을 예고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