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아랑, 8년 차 독립생활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03 19:17:11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빙상계 미소 천사 김아랑, 데드리프트 125kg까지 가능하다?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김아랑이 '나 혼자 산다'에서 8년 차 독립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데드리프트 최고 기록 125kg, 올림픽이 끝나자마자 쉴 틈 없이 모닝 쇠질을 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맏언니 클래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빙상 남매' 곽윤기와 김아랑이 동반 출격을 예고한 가운데, 김아랑의 하체 단련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아랑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팀의 맏언니로 3,000m 여자 계주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커다란 감동을 안긴 주인공이다.

2014년부터 올림픽에 3연속 출전한 베테랑 선수로 고글을 입에 물고 미소 짓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빙상계 미소 천사’라는 별명을 얻었다.

지금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일상이 ‘나혼산’을 통해 최초 공개돼 기대를 한껏 끌어 모은다.

김아랑은 “혼자 산 지 8년 차, 현재 두 집 살림 중이다”라고 깜짝 고백해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영양제 폭풍 흡입으로 아침을 맞는가 하면, 가내 수공업으로 쇼트트랙 경기 필수템을 손수 만드는 등 ‘깨알 재미’가 가득한 일상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김아랑의 모닝 쇠질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근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온다”며 냅다 사이클을 밟는 것도 모자라 ‘정석 그 자체’인 하체 단련을 뽐냈다고 한다.

격해지는 운동에도 표정 한 번 찌푸리지 않는 놀라운 집중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할 전망이다.

특히 데드리프트를 시작한 김아랑은 “80~90kg은 그냥 들 수 있다. 최대 125kg까지 들어봤다”며 ‘국대 클래스’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폭발적인 코어 힘을 자랑하는 모습은 물론, 쇼트트랙 선수들의 필수 루틴이라는 ‘코너 벨트 운동’부터 숨겨왔던 상체 근력까지 낱낱이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은 김아랑의 일상에 손꼽는 휴일로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빙판 위 단 한 번의 코너링을 위해 꿀맛 같은 휴일도 반납 한 채 노력하는 그의 피땀 눈물은 금요일 안방을 ‘아랑스러운’ 매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의 ‘국대 클래스’ 일상은 오는 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