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국회의원, “도민의 민주당과 이재명에 대한 신뢰, 지역발전으로 보답할 것”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0 18:28:06
  • -
  • +
  • 인쇄
김윤덕 의원, “실망을 뒤로하고 전주시민, 도민의 민주당에 대한 신뢰, 지역발전으로 보답할 것”
▲ 김윤덕 국회의원, “도민의 민주당과 이재명에 대한 신뢰, 지역발전으로 보답할 것”

[뉴스스텝] 김윤덕 국회의원은 10일 전주시 평화동 꽃밭정이 사거리에서 도민과 전주시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결과에 실망하지 않고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에 보여준 신뢰와 열망을 담아 전북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윤덕 의원은 이날 오전 8시부터 이병도·진형석 도의원, 김윤철·이기동·김원주·송승용·최용철·이남숙 전주시 의원 등 전주 갑 시도의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윤덕 의원은 “비록 이번 대선에서 0.8% 포인트 차로 아쉽게 졌지만 도민과 전주시민이 보여준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에 대한 사랑과 믿음은 굳건했다”며 “아쉽지만 지난 일은 뒤로하고 전주시민과 도민의 사랑을 전북발전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민주당과 이재명 후보가 공약으로 제시한 새만금을 축으로 한 전북 경제발전, 3중 소외를 벗어나 전북만의 독자적 경제권 형성 등은 변함없이 추진될 것이다”라며 “이번 대선에서 보여준 도민의 사랑과 열망이면 반드시 전북 대변환을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 의원은 “어떠한 역경과 시련이 닥치더라도 전북형 메가시티 구축, 금융중심지 지정, 광역교통망계획 전북 몫 찾기 등을 통해 전북의 대변환을 이루는 데 혼신을 다하겠다”며 “실망을 뒤로하고 도민이 하나로 똘똘 뭉쳐 3대가 같이 사는 전북 만들기를 완성하자”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