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선언’ 장예원, ‘라디오스타’ 첫 출격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5 21:11:47
  • -
  • +
  • 인쇄
‘월드컵 여신’ 짤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풀 공개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전 SBS 아나운서 장예원이 프리 선언 후 드디어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장예원은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전 세계 축구 팬들을 사로잡았던 ‘여신 짤’ 탄생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안지환, 정선희, 윤민수, 장예원과 함께하는 ‘들리는 TV 오디오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SBS 공채 18기 아나운서 출신인 장예원은 2012년 입사 당시, 1900대 1이라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은 아나운서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스포츠, 교양, 예능 등 여러 장르에서 활약하며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지난 2020년 8년여 간 몸담은 SBS를 떠나 프리를 선언했다.

프리 선언 후 처음으로 ‘라디오스타’에 입성한 장예원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입담으로 수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나운서 시험 당시 에피소드부터 프리를 선언한 배경까지 솔직하게 들려준다.

장예원은 1900대 1 경쟁률을 뚫고 SBS 아나운서가 된 비결을 공개한다.

그는 “당시 면접 때 '눈물'이 합격 비결로 소문이 났다”고 이야기 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장예원은 2014 브라질 월드컵 현지 취재 도중 스페인 대 칠레 경기에서 중계 카메라에 포착돼 ‘월드컵 여신’에 등극했던 장면을 회상한다.

장예원이 상큼하게 웃는 장면은 ‘월드컵 여신’ 짤로 불리며 스포츠 빅 이벤트가 열릴 때마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예원은 ‘월드컵 여신’ 짤이 전 세계에 전파를 탄 후 겪은 후폭풍을 털어 놓는다.

이어 “인생 최고의 3초”라며 그 이유를 들려줘 4MC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그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한편 반가운 얼굴 정선희 역시 ‘라디오스타’ 시청자들에게 처음 인사한다.

SBS 공채 1기 개그맨이자 25년 차 DJ인 그는 차진 입담을 뽐내고 표정, 목소리, 제스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절친 최화정 성대모사를 선보인다.

또한 SBS 공채 2기 개그맨 김구라를 향해 선배미를 뿜뿜 자랑하며 ‘구라 잡는 선희’로 활약, 꿀잼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선희는 ‘라디오 레전드 게스트’로 회자되는 유재석, 강호동의 썰을 대방출한다.

그는 “유재석, 강호동이 라디오 출연을 위해 에피소드를 직접 만들어 왔다”며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정선희는 박진영의 올 타임 히트곡 ‘Honey’ 탄생 비화를 들려준다.

‘Honey’의 인트로에 등장하는 여자 목소리의 주인공이 정선희였던 것이다.

그는 박진영의 제안을 받았을 때 “장난전화인 줄 알았다”고 회상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장예원이 들려주는 ‘월드컵 여신’ 짤 탄생 비화는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