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유나이티드FC, 후원금 모금 열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6 09:37:53
  • -
  • +
  • 인쇄
"12번째 선수는 바로 평창군민"
▲ 평창군청
[뉴스스텝] 지난해 3월 창단된 K4리그 신생 축구팀인 평창유나이티드FC가 범군민 후원금 모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평창유나이티드FC 운영진은 지난달부터 “개인 및 기업의 자발적인 후원을 받고 있다.

1인 1구좌는 평창UTD FC 발전에 밑거름이 된다”란 문구를 내걸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후원금 모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평창군청 실과장, 각종 사회단체장과 이장들 역시 지역 연고 축구팀을 응원하며 후원 행렬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평창유나이티드FC 관계자는 “지난해 축구를 사랑하는 군민과 동호인들의 열렬한 축구사랑에 힘입어 20오후 9시즌 16개팀 중 7위를 차지하며 성장하고 있다”며 “올해도 12번째 선수인 평창군민과 함께 멋진 경기로 보답해 군을 빛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창유나이티드FC를 사랑하는 한 사람의 소중한 후원금은 다양한 사업에 투명하게 사용될 것이며 이는 축구단 발전에 큰 동력이 된다 어려움 없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고 덧붙였다.

평창유나이티드FC는 지난 9일 하나은행 FA컵 2라운드 안산그리너스를 상대로 2-1로 역전 승리하며 K4리그 17개 팀 중 유일하게 3라운드에 진출한 팀이 됐으며 20일에는 진부면민체육공원에서 K4리그 30라운드 양평FC와 격돌할 예정인 한편 4월 27일에 열리는 FA컵 3라운드에서는 대전한국철도축구단과 한판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의회,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뉴스스텝] 증평군의회는 11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효도나라요양원’을 찾아 위문 활동을 펼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주변 이웃을 살피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배려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조윤성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께 건강을 기원하는 새해 인사를 올리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뛰고 만들고 찍고 맛본다, 설 연휴는 순천만국가정원 ‘복(福)받아 가든’

[뉴스스텝] 순천시는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단순 관람형 공간을 넘어 체험과 참여 중심의 ‘경험형 정원’으로 변신한다. ‘복(福) 받아 가든’을 주제로 준비된 이번 설 연휴 프로그램은 포토체험, 미식체험, 윷놀이런, 가족참여형 콘텐츠까지 결합한 이색 체험 패키지로, 명절 연휴 동안 정원을 하나의 거대한 생태 놀이터로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관광 트렌드인 참여형·체험형·SNS공유형 콘텐츠를 적극

전주시, 설 연휴 대비 안전관리대책 점검

[뉴스스텝] 전주시는 지난 10일 설 연휴를 앞두고 연휴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한 대응체계를 점검하기 위한 ‘설 연휴 안전관리대책 점검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부시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재난안전, 도로·교통, 화재·산불, 의료·방역, 종합상황실 등 안전관리 분야별 관계부서장이 참석해 분야별 설 연휴 안전관리대책을 점검하고 협조 사항을 논의했다.구체적으로 이날 회의에서는 △재난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