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X 최시원, 30일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깜짝 발매···유쾌한 캐리커처부터 시선 강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2 19:16:03
  • -
  • +
  • 인쇄
슈퍼주니어 최시원, UV 유세윤X뮤지 만났다 30일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발매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내 낡은 자전거'로 만났다.

UV와 최시원은 오는 30일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를 발매하고 첫 번째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2일 오전 '내 낡은 자전거'의 일러스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이들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공식화됐다.

커버 이미지는 최시원, 유세윤, 뮤지의 캐리커처를 담은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다.

세 사람을 꼭 닮은 캐릭터가 라이딩 복장을 입고 석양을 바라보는 그림이 절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준다.

최시원과 UV는 연예계의 대표적인 자전거 라이딩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취미를 음악으로 승화시킨 세 사람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어질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시원은 지난해 연말 주연을 맡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OST 'Nobody but you'로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준 데 이어 최근 슈퍼주니어로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타이틀곡 'Callin'' 활동을 성료했다.

이번엔 '내 낡은 자전거'를 통해 또 한번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UV는 독보적인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듀오다.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슈퍼주니어 신동을 비롯해 폭 넓은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에 이번 최시원과의 신선한 조합이 더욱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