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x 최시원, 컬래버 신곡 '내 낡은 자전거' 첫 티저 공개…빨노초 라이딩 삼총사 출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3 18:03:38
  • -
  • +
  • 인쇄
“조심스레 내려놓은…” UV x 최시원, '내 낡은 자전거' 첫 티저에 30일 컬래버 기대 UP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그룹 UV가 첫 티저에서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23일 Label SJ는 공식 SNS를 통해 UV와 최시원이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의 이미지 티저 4장을 공개했다.

이미지 티저 속 최시원과 유세윤, 뮤지는 빨간색, 초록색, 노란색 라이딩 복장과 고글, 헬멧을 착용한 모습이다.

전날 공개된 일러스트 커버의 캐릭터와의 통일성이 뜻밖의 웃음을 선사한다.

서울 곳곳의 자전거 라이딩 명소를 배경으로 한 최시원, 유세윤, 뮤지의 멋진 포즈도 눈길을 끈다.

지구방위대를 연상시키는 비장한 표정이 이들의 합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UV와 최시원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내 낡은 자전거'는 자전거 라이딩 애호가들을 위한 곡이다.

최시원과 유세윤은 전날 각자의 SNS를 통해 “라이딩의 계절. 라이딩 노래가 나옵니다. 조심스레 받아들이고 내려놨습니다. 오늘도 길 위를 달리는 많은 라이더 분들께 바칩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캐리커처 일러스트에 이어 티저 이미지 역시 이들의 위트와 센스로 가득하다.

최시원과 UV는 연예계 대표 자전거 라이딩 애호가이자 신선한 음악적 파트너로서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최시원의 매력적인 음색과 UV의 독보적인 개성, 그리고 라이딩이라는 공통의 취미가 만나 기대 이상의 포텐을 터뜨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색다른 티징 콘텐츠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UV와 최시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낡은 자전거'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