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사람들’ 박민영X송강 설렘 음악으로 간직한다···OST 스페셜 앨범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24 18:09:27
  • -
  • +
  • 인쇄
‘기상청 사람들’ OST 스페셜 앨범, 오늘부터 예약판매 실시
▲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뉴스스텝]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OST 앨범이 발매된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를 제작하는 모스트콘텐츠는 오늘부터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기상청 사람들’ OST 스페셜 앨범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약 3주간의 예약 판매 기간을 거쳐 오는 4월 12일 정식 발매된다.

‘기상청 사람들’ OST 앨범은 KBS2 ‘태양의 후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로 완성됐다.

박민영과 송강의 설레는 사내연애를 비롯해 날씨만큼이나 스펙터클한 기상청 사람들의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할 9곡의 가창곡과 22곡의 BG트랙이 담긴다.

이번 OST 앨범에는 극 초반 박민영과 송강의 풋풋하고 간지러운 설렘을 담은 Part.1 ‘사르르쿵 - CHEEZE’를 시작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던 순간을 장식해 감정선을 배가시켰던 Part.2 ‘마음주의보 - 온유’, 어떤 날씨와 순간에도 늘 함께하겠다는 다짐과 약속을 담은 Part.3 ‘Promise You - 규현’, 하경의 테마 곡으로 핑크빛 연애 전선에 사랑스러움을 더한 Part.4 ‘소중한 게 생겼나봐 - 로시’가 수록된다.

또한 드라마의 중반부로 접어들며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하슈커플’의 마음을 담백하게 표현해 낸 Part.5 ‘니가 내리는 날에 - 존박’,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애정 어린 마음이 담긴 Part.6 ‘이만큼 난 너를 사랑해 - 펀치’, 끝까지 사랑을 지켜내고 싶은 마음과 간절함이 엿보이는 Part.7 ‘조금 더 아파도 - 김나영’, 연인 간의 충돌을 이상기후에 빗댄 Part.8 ‘이상기후 - 기리보이’, 두 사람 간 애정전선의 종지부를 아름답게 장식한 Part.9 ‘Open Your Heart - 린’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뮤지션들이 참여한 명품 OST 앨범을 완성했다.

더불어, 드라마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포착한 80p 상당의 포토북과 필름 북마크, 포토카드, 엽서 그리고 포스터를 제공해 ‘기상청 사람들’의 애청자들에게 작품을 보다 선명하게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기상청 사람들’은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는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네 남녀의 사내연애 잔혹사와 대중에게 처음으로 깊숙이 공개되는 기상청이라는 세계, 그 속에서 만난 기상청 직원들의 뜨거운 사명감을 담아내며 쾌청한 기상도를 그리고 있다.

OST 앨범을 통해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완벽하게 장식하며 깊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4월 12일 정식 발매되는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