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 컨디션 광고모델 발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3-30 22:15:41
  • -
  • +
  • 인쇄
전소미X컨디션, 댄스 챌린지·브이로그 통해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 가수 전소미, 컨디션 광고모델 발탁

[뉴스스텝] 가수 전소미가 컨디션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HK이노엔은 전소미를 No.1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의 신제품 ‘컨디션 스틱’의 모델로 전소미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특유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소미는 ‘컨디션 스틱’의 모델로서 TV CF와 지면 광고뿐만 아니라 틱톡 댄스 챌린지, 브이로그,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소미가 출연한 ‘컨디션 스틱’ 광고는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의 장점을 잘 녹여냈다.

새콤달콤한 매력을 가진 컨디션 스틱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전소미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전소미는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특히 ‘덤덤’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하며 명실상부 차세대 ‘솔로퀸’으로 등극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화보와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HK이노엔 마케팅팀 관계자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휴대성과 맛을 강화한 컨디션 스틱이 출시했다”며 “컨디션의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MZ세대 대표 아이콘’ 전소미와 함께 컨디션이 가진 매력을 표현하려고 했다. 전소미와 함께 MZ세대를 공략하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전소미가 출연하는 컨디션 TV 광고 캠페인 ‘젤로 확 깨는 판타스틱한 상태’는 ‘오는 4월 1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