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브이로그 오늘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1 13:15:19
  • -
  • +
  • 인쇄
전소미, 촬영 현장부터 대기실 공개···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 담겨
▲ 사진제공 = HK이노엔(HK inno.N)

[뉴스스텝] 가수 전소미가 광고 촬영장 브이로그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HK이노엔은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브이로그에는 인간 컨디션 전소미의 촬영 현장부터 스텝들과 장난치는 모습, 흥 넘치는 댄스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전소미는 등장부터 스텝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시종일관 특유의 당당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약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던 전소미는 스태프들과 함께 제품을 직접 먹어보면서 맛, 제형을 꼼꼼하게 비교하며 담소 나누는 모습은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돋보이게 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MZ세대 대표 아이콘’답게 촬영 중간중간 자유롭고 센스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다가 슛이 들어가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전소미는 가수, 예능,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덤덤’과 정규 1집 ‘XOXO’를 연달아 히트시켰으며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여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을 급부상 중인 전소미는 ‘컨디션 스틱’ 모델로서 브이로그 외에도 틱톡 댄스 챌린지 등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