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제작-투자&칸단편영화제 선정작 영화 ‘전세역전’, 연극으로 재탄생···4월 8일 첫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4 22:30:18
  • -
  • +
  • 인쇄
▲ 씨제스 제작-투자&칸단편영화제 선정작 영화 ‘전세역전’, 연극으로 재탄생···4월 8일 첫 공연

[뉴스스텝] 연극 ‘전세역전’이 오는 4월 막을 올린다.

연극 ‘전세역전’은 대한민국에만 존재하는 아파트 전세 제도의 독특함을 다루면서 우리 시대의 사랑과 결혼에 대해 메시지를 던지는 작품이다.

사랑을 했고 결혼을 하기 위해 전셋집을 구한 커플, 그리고 이혼을 위해 전셋집을 나가야하는 상황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연극 ‘전세역전’은 칸 단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던 영화 ‘전세역전’을 원작으로 한다.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이었던 영화 ‘나인데이즈’의 연출을 맡았던 권양헌 감독의 각본, 감독한 작품이자 한국콘텐츠진흥원 시나리오 당선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무대 위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직접 기획·제작·투자를 맡은 영화가 연극이라는 장르로 다시 탄생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스타 매니지먼트 시스템뿐만 아니라 영화/드라마 제작, VFX 사업 외에도 예술 극단 ‘시:우’를 운영, 배우 양성과 작품 활동을 지원하며 콘텐츠 비즈니스의 시너지를 높이고 있다.

이번 연극 ‘전세역전’에도 극단 ‘시:우’의 신인배우들이 출연하며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주도한 바 있다.

영화에 이어 권양헌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연극 대본은 ‘제2회 광주시 창작희곡공모전’ 대상수상자인 '윤필,희선'이 집필했다.

배기성, 노을의 이상곤, 김선혁, 손윤필, 정승진, 이정우, 천수민, 이화시, 고은수, 구도경, 박정인, 김가은이 출연한다.

공연은 4월 8일부터 오픈런으로 월요일을 제외한 화요일~일요일 청년극장에서 진행되며 티켓 예약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