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세-남해 편’, 5人 5色 캐릭터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4 22:34:52
  • -
  • +
  • 인쇄
‘엑젤웃’ → ‘맏내미’ 매력 포텐 폭발 환상 시너지 예고 기대
▲ <사진 제공> SM C&C 스튜디오

[뉴스스텝]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에서 예능감을 풀 충전해서 돌아온 EXO 멤버들의 ‘엑젤웃’부터 ‘맏내미’까지 개성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8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측은 본 방송에 앞서 4일 웨이브를 통해 EXO의 다섯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의 웃음 보장 ‘예능캐’ 탄생을 예고하는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는 예측 불허 ‘사다리 타기’와 함께하는 복불복 여행을 테마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티저 영상 속 EXO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훈은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물씬 뽐내며 예능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 기대를 모은다.

먼저 리더 수호는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훈훈한 모습과 함께 공식 ‘엑젤웃’다운 남다른 예능 열정을 내비쳤다.

과연 이번 ‘엑사세’에서 수호는 ‘엑소에서 제일 웃긴 자’가 될지 ‘엑소에서 제일 웃기고 싶은 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맏형 시우민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특유의 엉뚱함과 해맑음으로 ‘맏내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켰다.

시우민의 엉뚱발랄한 모습에 카이는 “몇 살이야?”라고 물으며 웃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디오는 “저기 초등학생이 한 명 있어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예능 새싹에서 예능 풀잎 정도 되는 내 모습 보여줄 수 있겠구나”라며 은근한 ‘예능 부심’을 밝힌 카이는 폭발적인 예능감으로 멤버들을 진두지휘했다.

이어 게임에 진심인 디오는 불타는 승부욕을 발휘하면서 깜찍한 애교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세훈은 쉴 새 없는 웃음소리로 오디오 지분율 100% 차지는 물론, 하이텐션 리액션으로 형들의 마음을 녹이며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이처럼 EXO 멤버들의 각양각색 개성과 매력이 가득 담긴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오는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