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킬힐’ 신주아, 얄밉지만 귀여운 신 스틸러로 완벽 변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8 23:24:00
  • -
  • +
  • 인쇄
배우 신주아, 김하늘과 아슬아슬한 신경전 펼쳐 ‘팩트 폭행’ 눈길
▲ 사진 제공 = tvN ‘킬힐’ 방송 캡처

[뉴스스텝] 배우 신주아가 새로운 캐릭터로 완벽 변신했다.

신주아는 tvN 수목드라마 ‘킬힐’에서 홈쇼핑 패션쇼호스트 ‘고은나라’로 완벽하게 분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재미를 한층 배가하고 있다.

첫 등장부터 예기치도 못한 얄미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했지만, 마음만 앞서는 허술한 모습으로 마냥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다.

특히 우현, 다비 등 다른 캐릭터들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티격태격하는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은나라는 가온 홈쇼핑 스튜디오에서 이직한 우현을 만났고 UNI 홈쇼핑이 아닌 가온 스튜디오에 있는 우현을 보고 당황한다.

침착한 모습을 보이려고 했지만 자신을 무시하는 우현의 태도에 “너 따라다니는 거 아니거든?”이라며 분노한다.

이어 무시하고 지나가려는 우현을 잡고 “그러니까 왜 그렇게 사람을 개무시하는데. 그렇게 잘난 척하더니. 너나 나나 수준 떨어지는 건 매한가진 거 같은데”라며 아슬아슬한 신경전 펼쳤다.

신주아는 특유의 솔직 당당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은나라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때로는 엉뚱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뽐내다가 적재적소에 팩트 폭행을 날려 보는 이들의 속을 시원하게 하는 등 극의 재미를 불어넣는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신주아는 SBS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MBC '얼마나 좋길래', SBS '내 인생의 단비', MBC '오로라 공주', JTBC ‘맨투맨’,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싱글와이프’, ‘라디오스타’, ‘비디오스타’ 등 예능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과 남다른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