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나우’ 위너 이승훈, 카메라 앵글 이탈→강승윤, 흥폭발 불장난 댄스까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8 23:33:03
  • -
  • +
  • 인쇄
위너의 4행시 및 밸런스 게임 영상 공개
▲ <사진제공>SM C&C STUDIO X 네이버 NOW.

[뉴스스텝] 오는 14일 첫 공개되는 ‘리얼 나우’가 그룹 위너의 4행시 및 밸런스 게임 영상을 공개한다.

위너 멤버 4인의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네이버 NOW.의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에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면서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고 있다.

첫 주자로 나선 위너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다.

지난 7일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위너는 제주도 해변가를 배경으로 ‘리얼 나우’ 4행시 릴레이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먼저 송민호는 “’리얼 나우’에 위너가 나옵니다”라고 포문을 연다.

이어 김진우는 활짝 미소를 지으며 “얼마나 재밌게요 많이 봐주세요”라며 이어나간다.

세 번째 주자는 강승윤이다.

강승윤은 “나도 나오고 아까 나온 걔 걔 뒤에 있는 쟤까지”라며 예능감을 뽐낸다.

끝으로 이승훈은 “우~위너가 나오는 네이버 ‘리얼 나우’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센스 있게 4행시를 마무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오늘 ‘리얼 나우’에서 공개하는 영상에서 위너는 밸런스게임에 임한다.

첫 번째로 나선 이승훈은 ‘하루종일 춤추면서 여행하기 vs 노래 부르면서 여행하기’ 중 춤을 선택, 멋진 댄스머신 면모를 선보인다.

그러나 너무 열정적으로 춤춘 나머지 이승훈은 카메라 앵글 밖으로 사라져 웃음을 유발한다.

다음 타자인 송민호는 ‘리얼 나우 주제로 작사하기 vs 작곡하기’ 중 작곡을 택하며 즉석 자작곡을 부른다.

낯익은 멜로디로 흥얼거리던 송민호는 “있는 것 같은데?”라며 셀프 검열해 폭소케 한다.

김진우는 ‘롱패딩 입고 여름에 여행하기 vs 민소매 입고 겨울에 여행하기’ 극한의 밸런스 게임에 곰곰이 생각에 빠진다.

잠시 후 롱패딩을 고른 뒤, 대형 하트 포즈로 심장을 저격하며 맏내미를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강승윤은 ‘여행할 때 신나는 댄스곡 vs 애절한 발라드곡’에서 댄스를 선택하며 흥을 폭발하며 가창력을 뽐내 폭소케 한다.

여기에 강승윤은 이승훈과 뜨거운 불장난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바다로 만든다.

위너의 4인 4색 매력이 묻어나는 밸런스게임 영상은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너의 좌충우돌 여행 버라이어티 ‘리얼 나우-위너 편’은 오는 14일부터 매주 목, 금 오후 6시에 NOW. 앱에서 첫 공개된다.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