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아티스트’ JUNE, ‘Lonely Night’ 앨범 커버 직접 디자인 해 화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5 15:17:11
  • -
  • +
  • 인쇄
음악부터 그림까지 ‘금손’ 인증···흑심으로 완성한 예술 작품
▲ <사진제공> 플래니스트

[뉴스스텝] 지난 13일 ‘Lonely Night’을 깜짝 선공개하며 뮤지션으로 첫 걸음을 내딛은 JUNE이 앨범 커버를 직접 디자인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흑심으로 예술적 기량을 뽐낸 JUNE은 음악에 이어 그림 실력까지 ‘금손’임을 인증하며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정식 데뷔에 시동을 건 JUNE은 첫 싱글 선공개 곡 ‘Lonely Night’의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음원이 커버 이미지까지 직접 디자인하며 이번 앨범에 각별한 애정을 더했다.

JUNE은 외로운 이들에게 위로가 되고 듣는 이들로부터 다시 힘을 얻는다는 의미를 담은 ‘Lonely Night’을 ‘수풀 가운데 웅크린 소녀’의 이미지로 그려냈다.

어딘지 모르게 쓸쓸해 보이는 소녀의 모습을 투박하면서도 섬세한 연필 선으로 표현한 JUNE의 수준급 그림 실력이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특히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소녀의 몽환적인 눈빛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 채널 ‘JUNE-K BOX’를 통해 ‘플립북 제작’ 과정 속에서도 JUNE의 그림 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는 틱톡 영상을 포스트잇에 한장 한장 그려 원본 영상과 싱크로율이 딱 맞아 떨어지는 플립북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정식 데뷔를 앞둔 JUNE은 수줍은 이미지와 달리 끼와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다방면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JUNE의 첫 싱글 선공개 곡 ‘Lonely Night’은 멜론, 지니, 벅스, FLO, 바이브, 애플 뮤직 등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아티스트 JUNE이 소속되어 있는 플래니스트는 홍보마케팅사 스토리라임의 콘텐츠 브랜딩 협업 레이블로 스토리라임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업계에서 '1박 2일 시즌3',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무한도전' 등을 홍보하며 입지를 굳혔다.

또한 SM C&C STUDIO를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배우 홍보를 진행하며 업계 전반에 이름을 알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