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첫 공개 후 반응 폭발 ‘쓱닷컴’ 라이브 10만명 돌파까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18 16:49:31
  • -
  • +
  • 인쇄
박명수, 美친 부캐 소화력에 웃음 초토화···매회 세계관 확장하는 게스트 출연 예고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1회부터 부캐 ‘거상’의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낸 박명수가 부캐 세계관을 완벽하게 접수할 예정이다.

거성이 아닌 거상으로 신흥 '짤 부자'에 등극한 박명수가 2회에서도 웃음 잘날 없는 미친 텐션을 폭발시킬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월요일 오후 6시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 2회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2022년 '거상단'으로 나서는 두 번째 무역 협상 미션이 펼쳐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지난 4월 4일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 '거상 박명수' 1회는 3일 만에 약 15만 뷰를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4월 7일 SSG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공개된 방송 또한 10만명 돌파라는 큰 기록을 세우며 흥행의 신호등을 켰다.

연이은 대박 행진에 박명수는 흥이 폭발, 기쁨의 쪼쪼댄스를 시전해 큰 웃음을 안겼다.

폭발적인 반응 속 2회에서도 미친 부캐 소화력에 웃음으로 현장을 초토화하는 박명수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비는 쉴 새 없이 터지는 '거상 드립력'에 '찐' 웃음을 발사해 리액션 맛집에 등극한다고 전했다.

명수를 '맹수'로 부르는 가비의 배꼽 잡는 외침이 폭소를 안길 전망이다.

또한 거침없는 박명수의 어록은 유행을 예감케 한다.

1회에서도 “그냥 시키는 대로 하면 돼”, “웃지 마세요”, “피라미들하고는 얘기하고 싶지 않소” 등 웃음과 공감을 유발하는 생활밀착형 ‘짤방’을 만들어내 화제가 됐었다.

거성이 2회에서도 계속될 박명수의 정곡을 찌르는 어록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거상 박명수' 2회부터 박명수와 가비 외 무역 협상에 도움을 줄 게스트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한다.

매회 세계관을 확장하는 초특급 게스트 출연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거성이 아닌 거상 박명수로 새롭게 거듭난 박명수의 코믹 장전 '짤방'이 무엇이며 세계관을 확장하는 게스트가 누구인지는 오늘 월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