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x설현x진희경 케미 넘치는 화보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5 10:31:16
  • -
  • +
  • 인쇄
살인 사건을 추리하는 이광수x설현x진희경 강렬함 가득
▲ 사진제공 | 퍼스트룩매거진 (1stLook)

[뉴스스텝] 퍼스트룩 매거진은 오는 4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이광수, 설현, 진희경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영수증 단서로 추리해나가는 코믹 수사 극이다.

퍼스트룩 매거진 237호 백커버를 장식한 세 사람은 드라마와 같은 슈퍼마켓 공간에서 사건을 추리하는 콘셉트로 진행했지만 드라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다크하고 강렬한 모습을 긴장감 있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에 대해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오싹한 살인 사건에 기발한 상상력, 그리고 유쾌한 드라마가 더해진 복합 장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실제 원작은 단편이고 어두운데 반해 드라마는 유쾌하게 풀어냈어요. 드라마와 비교하면 이야기의 색이 완전히 다르다고 봐야 할 것 같아요. 원작에선 캐릭터와 소재, 중요한 에피소드 정도만 쓰고 작가님과 감독님께서 다르게 새로운 이야기로 풀어냈죠”라고 답했다.

촬영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에 대해 진희경은 “마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보니 실제 마트와 같이 꾸민 현장에서 촬영하는데 진짜인 줄 알고 들어오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희 역시 이분들이 보조 출연자인지 실제 손님인지 헷갈리니까 그게 또 재미있더라고요”라고 답했고, 설현은 “드라마 속에서 명숙이 대성을 나무랄 때가 많아요. 한번은 같이 수사하는 장면에서 책상에 볼펜을 던졌는데 오빠 콧구멍에 들어갔다 나온 적이 있었거든요. 정말 재미있었죠”라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현장에서 촬영하다가도 식사 시간이 되면 다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해요. 첫 촬영 때부터 엄마가 그렇게 하자고 하셨어요. 촬영 전에 모여서 먹을 시간도 없고 지금은 그럴 수도 없는 시국이니 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이야기 나누며 친해지자고, 그러면 촬영장에서 그대로 묻어 나온다고요. 작품에 대한 평가나 반응은 시청자들의 몫이겠지만 저희 팀의 팀워크만은 자신 있게 만점을 주고 싶어요. 그만큼 합이 참 좋아요. 현장 분위기도 물론이고요”라며 인터뷰 내내 세 사람의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설현, 진희경 세 사람의 케미가 기대되는 이번 화보는 인터뷰는 퍼스트룩 237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