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나우’ 위너 강승윤-김진우-송민호-이승훈, 제대로 제철 맞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6 21:08:38
  • -
  • +
  • 인쇄
“’제철 위너’ 보여드리도록 약속하겠다”
▲ <사진제공>SM C&C STUDIO X 네이버 NOW.

[뉴스스텝] 아이돌 리얼리티의 명가 SM C&C STUDIO와 네이버 NOW.가 공동으로 제작한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첫 주자 그룹 위너가 제대로 제철 맞은 ‘리얼’ 티키타카 토크를 뽐내며 스페셜 라이브를 장식했다.

멤버들은 “앞으로 ’제철 위너’를 보여드리도록 약속하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 낮 12시에 진행된 ‘리얼 나우’ 스페셜 라이브 방송에서 완전체로 모인 위너는 설레는 마음으로 등장했다.

지난 14일 ‘리얼 나우’가 첫 방송된 이후 위너는 재밌게 보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우는 “연습하면서 보는데 웃기다”고 이야기했고 강승윤은 “송민호가 자기 나오는 방송이 찐으로 재밌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또 이승훈은 “’제철 위너’가 이슈가 됐다 난리가 났다”고 주변 반응을 전했다.

이에 강승윤은 ‘제철 위너’ 탄생의 주역인 제주도 식당 사장님께 고마움을 표시해 폭소케 했다.

이어 강승윤은 “이제 제철이기에 ‘제철 위너’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재차 반성해 초토화시켰다.

이날 위너는 ‘리얼 나우’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특히 2회에서 화제를 모았던 후진 접촉사고에 대해 강승윤은 “여행 다녀온 뒤 운전 연습을 많이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위너는 Q&A 토크를 통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먼저 SM C&C STUDIO와 협업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강승윤은 “SM과 YG가 함께 할 수 있는 신선한 그림에 매우 설렜다. 서로 K-컬처를 발전해나가는 입장에서 상부상조”라고 답했다.

멤버들과의 우정을 체감한 순간을 묻자, 강승윤은 “매 순간 실감했다”며 “잠들기 전 멤버들과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좋았다. 앞으로 나올 회차에서 확인 달라”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김진우는 “오랜만에 위너 완전체로 리얼리티 예능에 참여했다. 위너 컴백을 위해서 예열했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예능 만렙’ 송민호는 멤버 내 ‘게임 구멍’을 이승훈으로 꼽았다.

송민호는 “자신이 그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게임 승리 여부에 연연하지 않고 재미만을 추구했다. 제작진 마인드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승훈은 강승윤을 지목, ‘예능 구멍’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승훈은 ‘리얼 나우’만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1박 2일 짧게 촬영해서 부담이 없었고 그만의 매력이 있었다. 재밌는 추억들을 많이 쌓았다”고 답했다.

이어 “다음 시즌에 재밌는 분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추천한다”고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리얼 나우’ 속 위너의 리얼함을 묻는 질문에 강승윤은 “카메라 앞에서 오히려 더 리얼했다”고 답했다.

이어 ”방송에서 이마를 공개한 건 다 내려놨다는 의미다. 그만큼 열심히 했다”고 설명했다.

또 ‘리얼 나우’ 스페셜 라이브에선 ‘리얼’ 대 ‘언리얼’을 찾는 ‘리얼 타임’도 진행됐다.

이날 위너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7개의 음식 중 ‘리얼’을 찾아내기 위해 다시 한번 남다른 촉을 자랑했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본방송을 놓친 이들을 위한 재방송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