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이스’ 김재환, tvN ‘별똥별’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오늘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9 14:22:33
  • -
  • +
  • 인쇄
김재환, 사랑의 설렘 담은 ‘별똥별’ OST Part.2 ‘How I Feel’ 발매
▲ 사진 제공 = 블렌딩(VLENDING)

[뉴스스텝] ‘감성 보이스’ 김재환이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별똥별 OST Part.2 ‘김재환 - How I Feel’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별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How I Feel’은 모르는 사이에 커져버린 사랑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무심하게 보내던 하루하루가 두근거림으로 가득 찬 마음을 알아주길 바라는 노랫말이 리드미컬하면서 포근한 사운드와 어우러져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김재환이 가창한 'How I Feel'은 남자 주인공 ‘공태성’의 메인 테마곡으로 김재환 특유의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설레고 감미로운 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배우 이성경, 김영대, 이정신, 박소진, 김윤혜, 윤종훈이 출연하는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똥별’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영되며 별똥별 OST Part.2 ‘김재환 - How I Feel’은 오늘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시, 국민기초생활보장 담당자 역량 강화 나서

[뉴스스텝] 익산시는 30일 고도한눈애(愛) 익산세계유산센터에서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80여 명을 대상으로 국민기초생활보장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복지제도에 대한 이해와 민원 응대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2025년 국민기초생활보장 주요 개정사항 △2026년 국민기초생활보장 중위소득 인상 및 제도개선 △민원인의 마음을 얻는 '소통 스킬' 등

김진경 강남구의원, 경로의 달 맞아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신사동, 논현1동)은 논현1동과 신사동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경로의 달 10월을 맞아 강남구 동별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진경 의원은 지난 10월 27일(월)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논현1동 경로잔치와 30일(목)

거창창포원, ‘나만의 식물일기’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거창창포원은 ‘국화 예술속 정원산책’ 행사 기간 중앙광장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인 ‘나만의 식물일기’를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거창창포원 일원에서 진행되며, 하루 2회(오전 10시~12시, 오후 1시~3시) 운영된다. 회차당 20명 내외, 총 40명 규모로 진행되며, 현장 신청 및 거창창포원 누리집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참가자들은 창포원 내 식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