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빗, ‘퀸덤2’ 우주소녀·이달의소녀·케플러 라이브에 4,000여 팬 동시에 몰렸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9 16:08:23
  • -
  • +
  • 인쇄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 우주소녀 “팬들과 만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 사진제공 = ㈜블렌딩
[뉴스스텝] ‘퀸덤2’의 주역인 우주소녀, 이달의소녀, 케플러가 뮤빗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28일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을 통해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됐다.

우주소녀, 이달의소녀, 케플러가 등장해 스페셜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예능감을 맘껏 뽐냈다.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는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2’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글로벌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진행됐다.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을 통해 AB6IX 이대휘가 진행자로 나선 가운데 실시간 라이브를 진행하며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 사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퀸덤2’로 장안의 화제를 받고 있는 그룹 우주소녀는 뛰어난 예능감으로 스페셜 라이브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팬들과 공유하며 우주소녀가 뽑은 최고의 장면을 재연했다.

아울러 글로벌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웅니 애교’ 우주소녀 버전 및 보나의 ‘퀸덤2’ 합류, 기억에 남는 댓글 등 질문에 답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주소녀는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고 ‘우리의 정원’ 무대를 엔딩으로 장식했다.

‘퀸덤2’의 퍼포먼스 장인 이달의 소녀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팬들과 공유하며 출연 관련 에피소드를 밝혔다.

출연 소식을 듣고 열정이 생겼다며 ‘퀸덤2’를 향한 넘치는 열정을 보여줬다.

이어 글로벌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기억에 남는 무대 및 퀸덤 해시태그, 이달의 소녀 12행시 등 질문에 답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달의 소녀는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의 무대도 기대해 달라”라는 소감을 전했고 ‘365’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퀸덤2’의 글로벌 슈퍼 루키 케플러는 신인만의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도전하고 싶은 워너비 무대 TOP3를 꼽으며 함께 출연하고 있는 이달의 소녀를 향한 사랑을 표출했다.

이어 글로벌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퀸덤2’ 목표, 쉬는 시간 보내는 방법, 꽂힌 음식 등 질문에 답하며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케플러는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시간이 너무 짧았다”, “팬들 소통할 수 있어 행복했고 좋은 무대 보여주겠다”라는 소감을 전했고 ‘Another Dream’ 무대로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 엔딩을 장식했다.

‘뮤빗X퀸덤2 스페셜 라이브’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필리핀, 일본 등 전 세계적인 관심이 쏟아졌고 최대 동시 접속자가 4,000명 이상이 몰렸다.

스페셜 라이브 창에는 전 세계 팬들의 실시간 댓글이 쉴 새 없이 쏟아졌다.

올해 71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은 음악중심, 가온차트 어워즈 등의 투표가 이뤄지며 국내 방송사의 고화질 영상 클립을 아티스트 별로 모아서 보여주는 앱이다.

특히 해외에서 베타서비스로 출범한 만큼 전 세계 K-POP 팬들을 위한 다국어 자막, 가사 로마니제이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뮤빗에서 진행하는 ‘뮤빗라이브’는 권은비가 올해 1월부터 뮤빗라이브의 단독 MC로 발탁되어 활약하고 있으며 매달 뮤빗돌을 선정해 온라인 팬미팅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4월에는 권은비와 DKZ가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행정안전부, 재난문자, 정보는 늘리고 중복발송 줄인다

[뉴스스텝] 행정안전부는 재난문자가 필요한 정보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도록 길이를 확대하고, 중복·과다 송출을 방지하기 위해 운영방식을 단계적으로 개선한다. 157자로 더 구체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지금까지 재난문자는 90자 이내로 제한되어 간단한 수준의 안내만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길이를 최대 157자까지 확대해 보다 구체적이고 상황에 맞는 재난정보를 국민께 전달한다. 157자 확대는 10월 31일부터

새만금청, 국내 최대 외국인 투자유치 행사 참가

[뉴스스텝] 새만금개발청은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개최하는 ‘인베스트 코리아 서밋(Invest KOREA Summit 2025)’에 참가한다. 인베스트 코리아 서밋은 국내 최대 외국인 투자유치 행사로, 새만금개발청은 ‘REal 대한민국, RE100 새만금’을 주제로 한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글로벌 투자자와 기업을 대상으로 새만금의 핵심 인프라, 인센티브

국토교통부, '공시가격 검증지원센터' 전국 확대 본격 논의 … 9개 시·도와 시범사업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국토교통부는 전국 9개 시ㆍ도와 ‘공시가격 검증지원센터 시범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0월 30일 오후 국토연구원에서 체결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동산 공시제도 개선방안(’23.10)'의 후속조치 중 하나인 ‘시ㆍ도 공시가격 검증지원센터’를 제도화하기 위한 준비과정으로,그간 국토교통부는 정책연구용역 등을 통해 시ㆍ도 공시가격 검증지원센터 운영매뉴얼(안)을 마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